롯데글로벌로지스,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6:17: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푸드위크코리아 2025)’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롯데글로벌로지스는 ‘From Farm, To Table’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식품의 가치를 안전하게 전달하는 물류 철학을 소개했다. 

 

▲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신선/식자재 물류와 프랜차이즈 물류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강조한다. 신선/식자재 물류는 고객 맞춤형 물류센터(냉동·냉장·항온·항습)를 기반으로 전국 단위의 콜드체인 수·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식자재의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한다.

 

프랜차이즈 물류는 글로벌 인증(SGS, YUM, NSF)을 획득한 전국 자동화 물류센터를 통해 운영되며, 롯데리아, 롯데마트, 세븐일레븐 등 주요 유통·식품 브랜드의 물류 운영을 오랜 기간 수행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 분야에 특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물류 운영뿐만 아니라 택배 배송 서비스에서도 ‘도착보장 서비스’와 ‘약속배송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보다 정교하고 신뢰할 수 있는 배송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물류 운영과 배송을 아우르는 엔드투엔드 통합 물류 솔루션을 제시하며, 식품 기업들의 국내외 물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전시장 내 공식 택배 접수처로 선정되어 관람객과 참가 기업들에게 물류 편의도 제공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식품 물류에 특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물류 고민을 함께 해결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해보험, ‘CREW 스크린골프 보험’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스크린 골프장에서 홀인원 달성 시 기념품·만찬비용 등을 보장하는 ‘CREW 스크린 골프보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CREW 스크린골프 보험은 최근 늘어나고 있는 스크린 골프 이용 고객을 위한 생활밀착형 보험으로 골프존 SG골프 카카오VX 등 스크린 골프장에서 18홀 정규 라운딩 중 홀인원을 기록할 경우 최대 2

2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ETF, 순자산 1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TIGER 조선TOP10 ETF’의 순자산이 1조원을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기준 TIGER 조선TOP10 ETF의 순자산은 1조1035억원이다. 개인 투자자 순매수가 꾸준히 유입되며 자산 규모가 빠르게 늘었다. 지난해 한 해 동안 개인 순매수는 2463억원으로 집계돼 국내 조선 ETF 가운데 가장 많

3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