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피자, ‘겉바속쫄’ 매력 ‘버터소금빵피자’ 라인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4 16:20: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인 ‘맘스피자’는 신규 피자 카테고리인 ‘버터소금빵피자’를 론칭하고, 첫 신메뉴로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맘스피자는 익숙하지만 특별하고 새로운 미식 경험을 추구하는 2030여성 고객들의 입맛을 겨냥했다.

 

▲ [사진=맘스터치]

 

신규 ‘버터소금빵피자’ 피자 라인의 핵심은 바로 ‘도우’다. 맘스피자만의 노하우와 비법으로 자체 개발한 ‘버터밀크소금도우’는 담백하고 짭쪼름한 맛, 쫄깃한 식감의 ‘겉바속쫄’의 특제 소금빵 도우에 고소하고 진한 버터의 풍미를 담았다.

 

신메뉴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는 프랑스 남부의 감자 요리인 치즈감자 ‘알리고’를 활용한 메뉴다. 바질과 트러플 향을 더해 풍미를 완성했으며, 치즈의 녹진함과 알싸한 맛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조화를 이룬다. 맘스터치는 이번 ‘트러플 바질 알리고 피자’를 시작으로 향후 버터소금빵피자 카테고리 라인업을 지속 확대 예정이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기존 싸이피자, WOW미트피자 등 ‘시그니처 피자’ 라인이 뛰어난 맛과 가성비, 푸짐한 토핑 등 볼륨감을 중시하는 남성 고객 중심의 지지를 받았다면, 이번 ‘버터소금빵피자’ 라인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을 연상케하는 이색 토핑 식재료부터 차별화된 식감과 비주얼까지 트렌디한 여성 고객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을 피자에 담아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잇세컨즈, 싱어송라이터 ‘우즈’와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잇세컨즈가 ‘우즈’와 함께 올가을 남성 트렌드를 제안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와 협업해 가을·겨울 시즌(FW)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우즈는 자작곡 ‘드라우닝(Drowning)’ 발매 2년 만에 상반기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역주행

2

NHN 도플소프트, ‘스마트무브’ 신규 기능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 도플소프트가 운영하는 통합 교통 서비스 앱 ‘스마트무브’가 한강버스 도착 정보 확인 등 신규 기능을 적용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9월 신학기 개강·개학 시즌을 맞아 대중교통 이용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한강을 따라 도심 주요 거점을 연결하는 ‘한강버스’가 오는 9

3

CJ푸드빌,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 CSR 최우수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에서 CSR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즈나스(BAZNAS)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으로 뚜레쥬르는 2023년 5월 바즈나스와 ‘취약계층 대상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