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 실버버튼 획득…조회수 1억뷰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31 16:22: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가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여 업계 최초로 실버 버튼을 획득하고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31일 전했다.


버거가게는 지난해 7월 고객 중심 콘텐츠 채널로 개편했다.
 

▲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가 업계 최초로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롯데GRS 제공]

 

새단장한 버거가게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롯데리아 비빔라이스 버거 출시와 함께 공개된 3편의 시리즈 영상이 조회 수 약 400만을 넘겼다.

또한 단순 TV 광고 위주 콘텐츠에서 벗어나 유명 개그맨과의 협업한 토크형 콘텐츠 ‘롯리적인 토론’에 이어 롯데리아 매장에서의 아르바이트생‧직원의 숨은 에피소드를 주제로 한 ‘버거로운 알바생활’의 시리즈도 매주 공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가게’ 채널 구독자 10만 돌파와 함께 31일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참여한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과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채널 구독자를 칭할 애칭 공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통해 간접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공감 등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