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 실버버튼 획득…조회수 1억뷰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31 16:22: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GRS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가 구독자 10만 명을 달성하여 업계 최초로 실버 버튼을 획득하고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고 31일 전했다.


버거가게는 지난해 7월 고객 중심 콘텐츠 채널로 개편했다.
 

▲ 롯데리아 유튜브 채널 '버거가게'가 업계 최초로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롯데GRS 제공]

 

새단장한 버거가게에서는 지난달 출시한 롯데리아 비빔라이스 버거 출시와 함께 공개된 3편의 시리즈 영상이 조회 수 약 400만을 넘겼다.

또한 단순 TV 광고 위주 콘텐츠에서 벗어나 유명 개그맨과의 협업한 토크형 콘텐츠 ‘롯리적인 토론’에 이어 롯데리아 매장에서의 아르바이트생‧직원의 숨은 에피소드를 주제로 한 ‘버거로운 알바생활’의 시리즈도 매주 공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버거가게’ 채널 구독자 10만 돌파와 함께 31일 차우철 롯데GRS 대표가 참여한 실버 버튼 언박싱 영상과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채널 구독자를 칭할 애칭 공모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채널 콘텐츠를 통해 간접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다채로운 스토리를 담아낸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공감 등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한국회계정보학회 ‘투명경영대상’ 수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한국회계정보학회가 선정하는 ‘투명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투명경영대상은 한국회계정보학회가 회계 투명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윤리·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민간기업과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윤리경영, 재무건전성, 기업의 투명경영 정책, 이해관계자 경영, 규제준수 및 위험관리 활동 투명공시 등 기업의 6가지 부

2

삼성에피스홀딩스 공식 출범…“바이오시밀러 넘어 차세대 성장동력 확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인적분할을 통해 신설된 바이오 투자 지주회사 삼성에피스홀딩스가 지난 1일 공식 출범하며 본격적인 경영에 돌입했다.삼성에피스홀딩스는 바이오시밀러 전문 기업 삼성바이오에피스를 100% 자회사로 두고, 별도의 신설 자회사를 설립해 차세대 바이오 기술 플랫폼 개발 사업을 추진한다. 이를 통해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부터 상

3

동아ST, 포용의 일터 ‘행복세차소’ 오픈…장애인 자립 지원 나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가 장애인 자립을 지원하고 포용적 일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새로운 사내 복지공간을 마련했다.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는 3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내에 ‘행복세차소’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설은 사회적 취약계층인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고, 임직원 복지 향상에도 기여하기 위해 조성됐다. 행복세차소에는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