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주인도 韓 대사관 행사에 제품 500박스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1 17:06: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삼양식품은 한국과 인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해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에 불닭볶음면 등 제품 500박스(1만 4800개)를 현지에서 협찬 지원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협찬품은 불닭볶음면 등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봉지·용기 라면과 떡볶이 등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는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과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 협찬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순차적으로 전달된다.
 

▲ 삼양식품이 한국-인도 수교 50주년을 맞아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행사 협찬을 통해 불닭볶음면 등 제품 500박스를 현지에서 기부했다 [사진=삼양식품 제공]

 

인도 현지에서 부처님 전법의 길을 따라 도보 순례를 진행 중인 조계종 상월결사 인도 순례단은 지난 15일 네팔 접경지역인 카필라바스투에 도착했다. 이들은 대사관의 지원으로 제품을 전달받고 순례길에서 만난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보시하며 의미를 더했다.

또한 삼양식품은 내달 21일부터 23일까지 뉴델리 인근 구르가온 32번가에서 개최 예정인 주인도 대한민국 대사관 주관 한국문화상품 거리 축제에서도 불닭볶음면 등 제품을 협찬할 예정이다.

이번 협찬은 삼양식품의 주요 수출국으로 성장하고 있는 인도에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추진됐다.

삼양식품은 ESG 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정수 부회장을 필두로 ESG 경영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지원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전달한 협찬·기부 제품들이 인도 현지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