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SM엔터 30주년 콘서트 불참 왜? "갑작스런 출연진 변경"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08:47: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여성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내년 30주년을 맞아 열리는 SM엔터테인먼트의 합동 콘서트에 불참한다. 

 

▲소녀시대 태연이 SM엔터테인먼트 30주년 기념 콘서트 불참을 선언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SMTOWN LIVE 2025 in SEOUL)의 온라인 티켓 예매처 멜론티켓은 11일 '출연진 변경 안내'라며 "'SM타운 라이브 2025 인 서울'에 소녀시대 태연은 출연하지 않습니다"라고 공지했다. 

 

그러면서 "출연진 변경으로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말씀드리며, 이로 인한 예매 취소 및 환불은 예매처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 수수료 없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오는 16일 월요일 저녁 7시까지 멜론티켓 고객센터에 접수된 건에 한해 취소 수수료 없이 예매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지에서는 태연이 출연진에 포함돼 있었지만, 갑작스레 불참을 알린 것. 하지만 이에 대한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이번 공연에는 강타·보아·동방신기·슈퍼주니어·효연·키·민호·수호·찬열·레드벨벳·NCT 127·NCT 드림·웨이션브이·에스파·라이즈·NCT 위시·나이비스·레이든·마비스타·SM 재즈 트리오·민지운이 출연한다. 25인의 연습생, SM 산하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SM과 함께했던 에스엠타운 패밀리 아티스트 일부도 나온다.

 

한편, ‘SMTOWN LIVE 2025 in SEOUL’은 오는 2025년 1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