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이혜원 "안정환, 김치수제비 진짜 맛있게 끓여" 깨알 자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9 09:17: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이혜원이 자신이 좋아하는 안정환의 ‘주력 메뉴’에 대해 “김치수제비”라고 밝힌 뒤, “요즘엔 잘 안 해 준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린다. 

 

▲캐나다 패밀리가 출연해 겨울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20일(목)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71회에서는 ‘캐나다 패밀리’ 구승본X질리안 가족이 등장해 캐나다에서 겨울을 보내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가족은 “매 겨울마다 스케이트를 타러 가는 곳”이라며 ‘세계 10대 절경’인 레이크 루이스로 향한다. “‘피겨 여왕’ 김연아도 스케이트를 탔던 장소”라는 설명과 함께, ‘캐나다 패밀리’의 7세 딸 지아는 놀라운 스케이트 솜씨를 선보인다. 이에 게스트로 출연한 밴쿠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모태범은 “나도 저 나이 때는 저렇게 못 탄 것 같다”고 감탄하며 ‘제2의 김연아’ 탄생을 예견한다.

 

신나게 스케이트를 탄 지아는 집에 돌아가기 직전, 아빠 구승본에게 “집 마당에 아이스링크를 만들어 달라”고 부탁한다. 고민하던 구승본은 넓은 부지를 가진 처갓집으로 가서 장인-장모의 허락 하에 ‘홈 링크’를 제작한다. 구승본이 아이스링크를 만드는 동안, 캐나다 장모님은 “사위를 위해 김장을 시작한 지 어느덧 6년 차”라며 능숙하게 김치를 담근 뒤, “한국에서 겨울에 주로 먹는 칼국수를 만들겠다”고 밝힌다. 

 

이어 즉석에서 밀가루를 반죽해 ‘손칼국수’를 만든다. 장모님의 비범한 ‘한식 장인’ 포스에, 이혜원은 “한국에서도 노하우가 있어야 하는 요리인데, 대체 어떻게 저렇게 잘 만드시는 거야~”라며 리스펙한다. 

 

그런가 하면 이혜원은 캐나다 장모님의 칼국수 제조 과정을 지켜보던 중, “안정환이 김치 수제비를 진짜 맛있게 잘 끓인다”라고 ‘요잘알’ 남편 자랑을 한다. 그런데 이혜원은 “내가 아플 때마다 안정환이 만들어주던 음식이 김치 수제비인데, 요즘엔 아파도 잘 안 해준다. 더 아파야 되나…”라고 귀엽게 폭로해 안정환을 당황케 한다. 안정환은 머쓱한 웃음과 함께 “내가 더 아파~”라고 받아쳐 위기에서 탈출한다. 

 

‘캐나다 패밀리’ 구승본이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홈 아이스링크’가 어떠할지와, 장모님이 직접 만든 ‘한식 겨울 한 상’ 닭칼국수 & 김치에 식구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는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2주차 돌입...고객 뜨거운 반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버디 감사 이벤트’가 2주차에 접어들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2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호텔신라는 제주특별자치도청 주관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맛있는 제주만들기(이하 ‘맛제주’)’의 28번째 식당으로 ‘한림돼지국밥’을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맛제주’ 프로젝트는 호텔신라가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제주특별자치도 및 지역 방송사 JIBS와 협력해 영세 자영업자의 재기를 지원하고, 제주 음식문

3

SPC, 강릉 가뭄 대응 현장에 빵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강원도 강릉 지역 가뭄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해 SPC삼립 빵 2000개를 지원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장기간 이어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지역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진행됐다. 지원한 제품들은 대한적십자사와 소방청을 통해 급수 지원에 투입된 소방관과 현장 지원 인력들에게 전달된다.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