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음악·패션계 이어 뷰티업계도 주목한 '비주얼 그룹'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4 08:37:5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K-뷰티 여신’으로 변신, 비주얼 그룹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뷰티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ifeye(이프아이)는 벨벳 소재의 하늘색 의상을 입고 등장, 특유의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에 고급스러운 무드가 더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한겨울 햇살처럼 투명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이번 캠페인은 ifeye(이프아이)가 모델로 발탁된 후 진행된 협업으로, K-POP의 에너지와 K-뷰티의 감성이 만났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ifeye(이프아이)는 이번 협업을 통해 무대 밖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음악을 넘어 패션과 뷰티 전반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데뷔 한 달 만인 지난 4월말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ifeye(이프아이)는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뷔곡 ‘NERDY(널디)’로 주목받았으며, 데뷔 3개월 만인 7월 미니 2집 물결 ‘낭’ Pt.2 ‘sweet tang(스윗탱)’을 발표하며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갔다. 또한, 이들은 각종 음악 방송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 컬러 인 뮤직 페스티벌’ 등 무대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5세대 대표 퍼포먼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ifeye(이프아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 차세대 ‘K-pop 뷰티 아이콘’으로의 성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미니 2집 타이틀곡 ‘r u ok?’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차기 컴백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견과류 신상품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 키즈 식품 브랜드 아이누리가 소용량 견과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상품 ‘피스타치오퐁당 아몬드’는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군옥수수맛 아몬드’는 구운 옥수수 특유의 은은한 단맛을 구현했다. 두 제품은 각각 15g, 10g 소포장으로 어린이 적정 섭취량과 급식 배식 편의를 고려한 규격을

2

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대한민국 대표 e스포츠팀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월즈) 우승을 기념하며,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월즈는 매년 각국 LoL 리그를 제패한 팀들이 모여 겨루는 대회로, e스포츠계의 월드컵이라는 의미를 담아 ‘롤드컵’이라

3

LG유플러스, AI 통화앱 '익시오 체험단' 5000명 모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앱인 ‘익시오(ixi-O)’를 알리기 위해 5000명을 대상으로 체험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익시오가 제공하는 통화 요약, 보이스피싱 탐지, 안티딥보이스 등 차별화된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자사 고객뿐만 아니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