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신규직원 대규모 공채···내년 상반기 450명 채용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2-14 09:05:57
  • -
  • +
  • 인쇄
14일부터 지원서 접수, 최종합격자 발표 내년 2월
6급 일반 420명, IT 30명 직원 채용 예정

NH농협은행이 신규직원 대규모 공채에 나선다. 내년 상반기 450명을 채용하기로 했다. 14일부터 지원서를 접수해 최종합격자 발표는 내년 2월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450명 규모의 2022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450명 규모의 2022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번 채용은 일반 및 IT분야로 나누어 실시한다. 일반분야의 경우 광역시·도 단위로 구분해 마케팅 역량을 갖춘 지역인재 420명을 선발하며 특히, 기업금융(RM) 및 자산관리(WM)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해당 역량을 집중적으로 검증하고 대폭 우대할 예정이다.

IT분야의 경우 30명을 선발하며, 디지털 자격증 보유자, ‘삼성 청년소프트웨어아카데미(SSAFY)’이수자 등을 우대하고, 온라인 코딩 Test를 통해 프로그래밍 역량 등을 검증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도 연령, 성별, 학력, 전공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Open) 채용으로 진행되며 국가보훈 대상자와 장애인을 우대하는 등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할 계획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농협 홈페이지에서 채용공고(14일 예정)를 참조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Xiaomi 스토어’ 2, 3호점 동시 오픈 임박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오는 서울 주요 거점인 구의역과 마곡역에 공식 오프라인 매장인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동시 오픈하다고 18일 밝혔다. 1호점 ‘Xiaomi 스토어 IFC몰 서울 여의도점’ 런칭에 이어 오는 27일 추가 오픈하는 ‘Xiaomi 스토어 NC이스트폴 구의점()’과 ‘Xiao

2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모빌리티상생재단이 ‘2025 도로 위 히어로즈’ 시상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에서는 사회와 이웃을 위해 헌신한 택시, 버스, 대리운전 등 모빌리티 산업 종사자 12인이 ‘도로 위 히어로즈’로 선정됐다. ‘도로 위 히어로즈’는 택시, 버스, 대리운전, 배송 및 배달 등 다양한 모빌리티 분야

3

하이트진로, 추석 맞아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최근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소비 패턴이 강화되면서 유기농, 무첨가 등 프리미엄 먹거리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