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준호 "공항 입국심사서 김상중 선배 만나" 친분 과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4 14:46: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홍콩섬’의 대표 힙플레이스인 ‘센트럴 마켓’을 접수한다. 

 

2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22회에서는 ‘홍콩 섬 투어’를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현지 대표 힙플레이스인 ‘센트럴 마켓’을 즐기는 하루가 그려진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이날 ‘독박즈’는 현지인은 물론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센트럴 마켓’으로 향한다. ‘5인용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홍인규는 “우리 시즌2 할 때 첫 여행지가 홍콩이었다”며 “그때 주윤발 흉내 내면서 5인용 택시 탔잖아~”라고 추억을 소환한다. 이후 ‘독박즈’는 ‘센트럴 마켓’에 도착해 맛집 탐방을 시작한다. 그런데 김준호는 “여기가 예전에 너희가 나 X 먹인 곳 아니야?”라며 급발진해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티격태격 케미 속 이들은 ‘인터넷 검색’ 없이 발길 닿는 대로 현지 맛집을 발굴하기로 한다. 그러다 우연히 한 식당에 자리를 잡는다. 사골 완탕과 치킨 커리 등을 푸짐하게 주문한 이들은 음식들이 나오자 폭풍 먹방에 돌입한다. 장동민은 국물을 한 입 뜨더니 “홍콩 느낌이 난다”고 평한다. 과연 이들이 찾아낸 로컬 맛집이 어디일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식사 후 ‘독박즈’는 근처 항구에서 ‘교통비 독박자’를 정하기로 한다. 이때 김대희는 “여기가 우리 시그니처 게임인 ‘독파트 게임’을 처음 했던 곳!”이라고 언급한다. 홍인규 역시 “로제 노래 ‘아파트’보다 우리 ‘독파트’가 먼저였잖아”라면서 ‘독박즈’이 시그니처 게임인 ‘독파트’에 자부심을 표한다. 김준호는 “맞다”면서 “우리가 로제에게 영감을 준 것!”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더한다. 

 

이번에도 ‘독파트’ 게임을 한 이들은 ‘교통비 독박자’를 정한 뒤 곧장 홍콩의 상징인 ‘2층 버스’를 탄다. 2층에 자리를 잡은 김준호는 “아까 공항에서 입국 심사 할 때, 배우 김상중 선배님을 만났다”고 말한다. 그러자 김대희는 “안 그래도 나한테 ‘부재중 전화’가 왔었다”며 곧장 김상중에게 전화를 건다. 김상중은 반갑게 전화를 받은 뒤, “상하이로 가족 여행을 왔다”고 하는데, 김대희는 느닷없이 “상하이에서는…”이라며 ‘아재 개그’를 투척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김대희가 시도한 ‘아재 개그’가 무엇인지, 그리고 김상중이 이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는 25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2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2

NH농협은행,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펀드 신규와 추가입금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시간 제약없이 펀드 거래가 가능해지면

3

IBK기업은행, IBK창공 룩셈부르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혁신·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5년 ’IBK창공 유럽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n 룩셈부르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관과 체결한 ‘혁신창업기업의 유럽진출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혁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 제공과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