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CSR 리포트' 첫 발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22 10:54:30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사회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실천 중인 사회공헌 활동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사회적 책임을 체계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CSR 리포트 2022'를 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CSR 리포트를 발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하이트진로 CSR 리포트 2022 표지 [하이트진로 제공]


이번 보고서에는 ▲CSR 비전 및 철학 ▲CSR 연혁 ▲CSR 경영 체계 ▲4대 핵심 추진 사업 등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방향성을 체계적으로 담았다.

지난해와 올해 상반기 주요 사회공헌 사업을 중심으로 정리하고, 지난 10년간 CSR 활동의 성과를 정량화했다.

하이트진로는 CSR의 핵심가치인 '진심을 多하다'를 기반으로 ▲사회문제 해결 ▲협력사와의 상생 ▲임직원 가치 공유 ▲외부 파트너십 등을 중장기 목표로 잡고 사업을 고도화해 나갈 방침이다.

또 4대 핵심 추진 사업인 ▲소방안전 ▲청년자립지원 ▲환경보호 ▲나눔과 봉사의 성과를 담았다.

하이트진로는 사업별로 그동안의 지원 금액과 수혜 인원을 투명하게 밝히고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대한민국 주류업계 1등이자 국민기업으로서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을 꿈꿀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지속 실천해 국민과 함께 해온 100년을 함께 나눌 100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2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3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