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올해 성수기인 6∼8월 맥주 '테라'의 유흥 채널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0% 늘었다고 19일 밝혔다.
또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도 33%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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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제공 |
특히 성수기에는 테라 생맥주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약 64% 증가했고, 음식점 등에서 판매하는 병맥주도 42% 정도 늘었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리오프닝 이후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과 전국 각지의 축제가 재개되면서 판매 증가를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가 지역 축제, 야외활동 등 소비자들의 일상과 함께 성장을 거듭하면서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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