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임직원‧소비자 참여 ‘피오봉사단 9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8 11:57:52
  • -
  • +
  • 인쇄
3월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 통해 신청

하림이 환경보호를 위해 소비자 가족이 직접 참여하는 ‘피오봉사단 9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하림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이 함께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하는 봉사단이다. 지난 2014년부터 활동을 시작했다.
 

▲ 하림 '피오봉사단 9기' 모집 포스터 [하림 제공]

 

피오봉사단 9기로 선정되면 오는 4월 중에 온라인 발대식을 갖고 ▲‘공기정화 액자 만들기’ ▲‘에코퍼즐’ 완성하기 ▲새활용플라자 방문 및 ‘새활용 DIY 키트’ 체험 등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한다.

하림의 동물복지 제품을 체험할 기회도 제공되며, 매달 주어지는 미션을 잘 수행하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은 내달 27일까지 하림 공식 SNS를 통해 할 수 있다. 총 10가족을 선정하며 활동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은 박길연 하림 대표는 “피오봉사단은 아이와 부모가,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꾸준히 실천해왔다”며 “올해도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