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 중앙아시아 3개국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1 14:43: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중앙아시아 3개국(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우즈베키스탄)을 방문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중앙아시아는 각종 미디어 노출 확대와 함께 실크로드 유적, 대자연 경관을 앞세운 신흥 이색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스탄(Stan)’은 페르시아어로 ‘나라’ 또는 ‘땅’을 의미하며, 각 민족의 터전을 뜻한다.

 

▲ [사진=롯데관광개발]

 

이번 상품은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출발하는 8박 10일 일정으로 구성됐다. 판매가는 1인 699만원(세금 포함)부터다. 인천~카자흐스탄 알마티 구간은 에어아스티나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다.

 

에어아스티나 비즈니스 클래스는 180도 풀 플랫 시트와 넓은 좌석 간격을 갖춰 장거리 이동 편의성을 강화했다. 전통 요소를 반영한 기내식과 전용 라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일정에는 카자흐스탄 알마티 인근 차른 계곡과 콜사이 호수 트레킹, 키르기스스탄 알라아르차 국립공원 방문 등이 포함된다.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는 레기스탄 광장, 구르에미르 영묘, 비비하눔 모스크 등 실크로드 핵심 유적지를 둘러보는 일정도 마련됐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국내 여행객에게 비교적 생소한 지역인 만큼 자연·문화 체험을 균형 있게 구성했다”며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을 통해 장거리 여행의 피로도를 낮추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인천-자카르타 신규 취항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인천–자카르타 노선 신규 취항과 함께 동남아 노선 수요 선점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2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인천–자카르타 △청주–발리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4일까지이며, 세부 일정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2

롯데홈쇼핑, 설 맞아 어르신·아동에 맞춤 지원…임직원 100명 손편지·쿠킹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관내 어르신 및 지역아동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최호권 영등포구청장, 박영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장, 지역

3

한진, LA 풀필먼트 3차 확장… K-뷰티 북미 진출 전초기지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진이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역 풀필먼트 인프라를 확대하며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시장 안착 지원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한진은 지난해 5월 가동을 시작한 LA 2호 풀필먼트 센터 면적을 기존 대비 약 2배로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증설로 2호 센터 운영 면적은 약 9,500㎡ 규모로 확대됐다. 최근 북미 지역 K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