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2 15:14: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놀이책 전집 ‘오! 플레잉’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 플레잉은 열기, 불기, 맞추기, 돌리기 등 온몸의 감각을 사용하도록 유도해 뇌 발달을 자극하고, 성취감, 만족감 등 ‘착한 도파민’을 경험하도록 설계된 1~4세 영유아 대상 전집이다.

 

▲ [사진=웅진씽크빅]

총 20권으로 이루어진 이번 전집은 팝업북, 플랩북은 물론 피아노 건반, 버스 벨, 모양 열쇠, 불빛 등 독창적인 조작 요소를 담은 놀이책으로 구성했다.

 

각 권에는 유아 놀이 전문가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이 마련한 ‘아기랑 플레잉톡’ QR 음원이 담겨 있어, 초보 부모도 쉽게 책놀이 방법과 상호 작용 가이드를 따라하며 아이들과 안정적인 애착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돕는다.

 

오! 플레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웅진씽크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각 웅진씽크빅 미래교육사업부문장은 “오! 플레잉은 1~4세 영유아가 놀이를 통해 두뇌를 발달시킬 수 있도록 기획한 전집"이라며 "독창적인 조작 활동과 신나는 책놀이 경험을 통해 아이들이 작은 성취부터 큰 즐거움까지 차곡차곡 쌓아가며 자기 주도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U, ‘커브레족’ 잡는다…get커피 짝꿍 핫브레드 라인업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U가 아침 식사 대용으로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커브레족(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get 커피와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베이커리를 식사 대용으로 구매하는 수요가 늘면서 아침 식사 시장의 주도권이 편의점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분석이

2

롯데백화점, VIP ‘에비뉴엘’ 전면 개편…여행·미식 강화로 최상위 고객 공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VIP 고객 프로그램 ‘에비뉴엘(AVENUEL)’을 희소성과 경험 가치 중심으로 고도화하며 최상위 고객을 겨냥한 차별화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비뉴엘은 롯데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수고객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쇼핑 혜택과 함께 문화·미식·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경험형 콘텐츠를 제공해 왔다. 롯데백화

3

[CES 2026] LG전자, 레드·로봇·전장까지 ‘최고 제품’ 릴레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TV, 로봇, 전장 등 핵심 사업 전반에 걸쳐 혁신 기술력을 입증하며 해외 주요 매체들로부터 잇따라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무선 월페이퍼 TV ‘LG 올레드 에보(evo) W6’와 홈로봇 ‘LG 클로이드(CLOiD)’ 등 CES 2026에 출품한 주요 제품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