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서비스 1.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6:2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개발사 나인아크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웨딩 테마 이벤트 ‘결혼 전쟁’ ▲150회 무료 소환 제공 1.5주년 맞이 이벤트 ▲신규 이용자 대상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먼저, 25일까지 새로 선보이는 웨딩 이벤트 ‘결혼 전쟁’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와 보스를 공략,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정령 ‘비올레트’와 ‘가넷’, ‘에일린’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의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주년 맞이 대규모 보상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일까지 최대 150회 정령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에버스톤’을 비롯해 각종 ‘소환권’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에버스톤 2,100개’, ‘메피스토펠레스 오리진 승급 지원 상자’, ‘에픽 정령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성장 업! 점핑 이벤트’를 시작한다.

 

여기에, 좋아하는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2회 에덴 갓 탤런트’도 개최한다. ‘에덴 갓 탤런트’는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제작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고 티켓을 획득해 정령에게 투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보스 콘텐츠 ‘월드 레이드 - 등대지기’의 신규 시즌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예장’ 등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1.5주년 이벤트를 소개하고,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특히, 3분기 중 ‘테마 카페’ 오픈을 예고해 이용자들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월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이후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개최, 분기별 로드맵을 공개하고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소울’의 1.5주년 이벤트 및 3분기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과 ‘우븐 스

2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이벤트 6종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순자산 90조원 돌파'를 기념해 ETF 투자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6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의 ETF 맛집 캠페인 시리즈인 '배당맛집 ETF', 'AI맛집 ETF' 등 Kodex ETF를 사랑해 주신 투자자에게 감사함을 돌려드린다는 취지

3

현대차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성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이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차증권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안현주 WM본부장, 정창욱 경영지원실장, 김정훈 연금사업실장, 이승기 재경실장 및 대학생 서포터즈 12명 등이 참석했다. 지난 7월, 현대차증권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