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내년 1분기 유럽 진출...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2-25 16:46:19
  • -
  • +
  • 인쇄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비스포크(BESPOKE) 인피니트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은 올해 2월 국내에서 첫 선을 보였다. 

 

▲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내년 1분기 프랑스·독일·영국 등 유럽 시장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하고, 연내 미국·멕시코·태국·호주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020년 유럽에 빌트인 오븐, 인덕션 쿡탑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라인업인 '인피니트 라인'을 출시한 이후 매년 판매량이 평균 77% 증가할 정도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1도어 냉장고·냉동고·와인 냉장고를 추가해 주방가전 패키지를 완성하고, 기술과 디자인이 한층 강화된 오븐·인덕션·후드도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냉장고·냉동고는 3D 정밀 가공 기법을 적용해 프리미엄 알루미늄 소재가 지닌 반짝이는 입자감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한 '타임리스 그레이지' 패널을 탑재했다.

냉동고는 후면과 도어에 적용된 블랙 메탈로 냉기 손실을 줄여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하도록 했다.

또 손잡이로 열지 않고 센서부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도어를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위스키볼 아이스·큐브 아이스 2종의 얼음을 취향과 용도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오토 듀얼 아이스 메이커', 물 1.4리터를 알아서 가득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와인 냉장고는 최대 101병까지 수납할 수 있고, 총 3개의 온도존으로 구성해 종류가 다른 와인을 최적 온도로 보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내달 5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3에서도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주방가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격 높은 주방 경험과 시간이 지나도 변함 없는 가치를 전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시장의 새 기준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TGA 2025 참가…일곱 개의 대죄 영상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12월 11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 피콕 극장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이하 TGA) 2025’에서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 엔진 5 기반

2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3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