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신규 레이드 던전 등 업데이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4 15:52:04
  • -
  • +
  • 인쇄
신규 레이드 던전 ‘검은 마천루 상부’, 전설 무공 등 추가
비무?용오름 계곡 통합 전장 운영 및 홍문 레벨 60으로 확장
이벤트 통해 수호신령, 영웅 등급 보석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사진=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이미지.(사진=넷마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신규 레이드 던전 ‘검은 마천루 상부’, 전설 무공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검은 마천루’는 각기 다른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 몬스터를 순차적으로 처치한 후 최종 보스를 공략하는 16인 레이드 던전으로 ‘상부’, ‘하부’로 구분된다.


지난해 9월 선보인 ‘하부’에 이은 이번 ‘상부’ 던전은 마계군단 군주인 ‘촉마왕’이 기거하고 있는 요새로, 최종 보스 ‘촉마왕’을 처치하면 최고 빛나는 전설 허리띠 도안, 빛나는 전설 장갑 도안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각 직업별(검사, 권사, 기공사, 린검사, 소환사, 암살자, 역사) 전설 무공도 각 1종씩 추가하고, 캐릭터 200레벨 이후 달성할 수 있는 홍문 레벨도 기존 50에서 60으로 확장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비무, 용오름 계곡 플레이 및 이벤트 미션 참여를 통해 획득한 용호상박 주화를 모아 전설 수호령 ‘무사여우’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용호상박 주화 이벤트’와 신령의 탑 플레이를 통해 수호신령, 최대 빛나는 장신구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령의 보답 이벤트’를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외에도 비무, 용오름 계곡 전장이 전체 서버 매칭으로 확대됨에 따라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도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며 “신규 직업 ‘주술사’, 문파 친선 전면전 등 향후 선보일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