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연애4', 남자들 '젠가 게임'서 솔직·과감한 토크 "커밍아웃 했는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9:35:1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남의연애 시즌4’가 남자 11인의 ‘젠가 게임’을 시작하며 솔직, 과감한 토크를 폭발시킨다. 

 

▲'남의 연애'. [사진=웨이브]

 

13일(금) 오전 11시 공개되는 ‘남의연애 시즌4’ 7회에서는 ‘남의 집’에 입소한 남자 11인이 셋째 날을 맞아 각자의 호감 상대와 데이트를 마친 직후, 특별한 질문이 숨어 있는 젠가 게임에 돌입하며 서로의 마음 향방을 가늠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젠가 게임에서는 ‘커밍아웃’ 여부를 비롯해 처음 자신이 게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의 심경 등 깊은 질문들이 쏟아진다. 타이치는 “현재 아이돌로 활동 중인 친구에게 말할 기회가 있었다”라며 커밍아웃 직후 상대방의 실제 반응을 솔직하게 전해 시선을 모은다. 이와 함께 ‘남의 집’에 입소한 첫날 밤과 마음이 바뀌었는지, 결혼할 마음이 있는지 등 연애에 대한 질문이 이어지고, 즉석에서 ‘산책 데이트’가 성사되며 분위기가 더욱 달아오른다. “게이들 아니랄까 봐 독기 쩐다”라는 ‘찐 반응’이 터져 나온 쫄깃한 젠가 게임 현장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실제 ‘X’ 사이인 박재하와 이형준은 5초간 ‘손깍지’를 끼라는 지령에 따라 미션을 수행한다. 여기에 이형준에게 호감이 피어난 ‘메기남’ 오민성은 “기분이 너무 안 좋았다”라며 질투심을 숨기지 못해, 세 사람의 ‘삼각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요동치기 시작한 현장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젠가 게임 직후, 남자 11인의 본격적인 ‘탈락자 투표’가 시작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갈수록 혼란스러워지는 ‘남의 집’의 셋째 날 밤 현장은 13일(금) 오전 11시 공개되는 웨이브(Wavve) ‘남의연애 시즌4’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