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야구 디지털 응원 문화 이벤트 시행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6-11 18:17:49
  • -
  • +
  • 인쇄
무관중 경기 진행으로 아쉬워할 야구팬들을 위한 응원 문화 이벤트
심사와 투표를 통해 선정된 응원사진에 맥북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쏠야구 디지털 응원 문화 이벤트 시행(사진=신한은행)
쏠야구 디지털 응원 문화 이벤트 시행(사진=신한은행)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의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해 ‘무관중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 쏠야구 디지털 응원 포토제닉’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O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이 야구팬들의 응원 분위기를 살리고 코로나19로 인한 무관중 경기에 대한 야구팬들의 아쉬움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프로야구 경기를 시청하며 신나게 응원하는 사진을 신한 쏠(SOL)의 쏠야구에 등록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1차 심사를 통해 구단별로 20명, 총 200명을 선정하고 이후 쏠야구 이벤트 페이지에서 팬투표를 통해 30명을 최종 선정한다.


신한은행은 득표수에 따라 최종 선정된 30명 중 대상(1명)에게는 맥북에어와 MLB 바블헤드(류현진)를, 금상(1명)에게는 애플 아이패드 · 에어팟 프로 세트와 MLB 바블헤드(추신수)를, 은상(3명)과 동상(25명)에게는 각각 20만, 5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쉽게 최종 선정되지 못한 17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분 좋은 디저트 세트를, 투표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투표할 때마다 최대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요즘 프로야구 무관중 경기를 아쉬워하며 ‘집관’하는 야구팬들에게 응원하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가자는 바람에서 다양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