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은-박위, 10월 9일 결혼 확정! "우리의 미래 기대돼"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9 09:16: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시크릿의 송지은과 휠체어 탄 유튜버 박위가 결혼 날짜를 오는 10월 9일로 확정지었다고 발표했다.

 

▲ 송지은과 박위가 10월 9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사진=위라클]

 

박위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 WERACLE'에는 8일 '드디어 날 잡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서 박위는 밝은 표정으로 송지은과 나란히 등장해, "드디어 우리 결혼한다"라며 웃었고, 송지은 역시 "드디어 날짜가 잡혔다.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니까 묘하게 실감이 났다"며 행복해했다. 이어 박위는 "우리의 미래가 너무 기대된다"며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걸 꼭 보여주고 싶다. 그냥 일상이 행복이라는 걸 지은이랑 함께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결혼식 날짜에 대해서 박위는 "사실 우리가 1년 전 결혼식장을 예약했다. (당시 가능한 날짜가) 2024년 10월 9일밖에 없었다. 근데 야외 결혼식이고, 내가 추위를 많이 타니까 (혹시라도) 취소되는 날짜를 기다렸다. 9월에 식을 올리고 싶었는데, 취소가 되지 않아서 10월 9일에 결혼하는 것"이라고 전후 사정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박위는 송지은을 향해 "그러면 이제 나랑 결혼하는 거예요"라고 속삭였고, 송지은은 "너무 느끼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닭살 커플 케미를 발산했다.

 

한편 박위는 2014년 건물 낙상사고를 당해 경추가 골절돼 전신마비 판정을 받아, 현재 휠체어 생활을 하고 있다. 2019년 위라클팩토리를 설립해 '위라클(Weracle)'이라는 이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주위에 희망과 기적의 힘을 전파하고 있다.

 

송지은은 지난 2009년 그룹 시크릿으로 데뷔했으며, 2016년부터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