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그린밸리 파3 골프장’ 운영 재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23 02:30:45
  • -
  • +
  • 인쇄

부영그룹은 무주덕유산리조트가 ‘그린밸리 파3 골프장’ 운영을 재개했다고 22일 밝혔다.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파3골프장 전경 [부영그룹 제공]


‘그린밸리 파3 골프장’은 1홀당 50~70m 안팎인 9홀 골프장이다. 골프채, 골프화 등의 대여도 가능하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그린밸리 파3 골프장은 필드 경험이 없는 초보 골퍼들도 부담 없이 이용해 골프의 매력과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영그룹 무주덕유산CC는 내달 1일부터 7월 15일까지 골프 성수기 동안 고객들이 합리적인 금액으로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2022년 성수기 골프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그룹, ‘교원 감사 페스타’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할인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교감페)’를 오는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은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사회, 임직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2

유료방송 업계 성장 저하 여파…SK브로드밴드, 희망퇴직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유료방송 업계가 성장 하락세를 겪는 가운데, SK브로드밴드에서도 희망퇴직이 검토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보인다. 29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최근 50세 이상 또는 근속 15년 이상 직원들을 대상으로 희망퇴직 신청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다음 달 말 퇴사 조치 예정으로 퇴직금은

3

오비맥주,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 공식 후원사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가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APEC CEO Summit Korea 2025, 이하 APEC CEO 서밋)’의 단독 맥주 브랜드 후원사로 참여,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을 세계 각국의 기업 CEO 및 VIP들에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APEC CEO 서밋 코리아 2025는 대한상공회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