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4기, '랜덤 데이트' 돌입! 송해나 "청정 지역 다 깨졌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10:22:1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4기 랜덤 데이트에서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나는 SOLO'에서 솔로 남녀들의 랜덤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사진='나는 SOLO' 방송 갈무리]

 

15일(오늘) 밤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눈물까지 터진 ‘솔로나라 24번지’ 랜덤 데이트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이날 24기는 데이트 상대를 운명에 맡기는 색다른 방식의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다. 잠시 후 랜덤 데이트 매칭 결과가 차례로 밝혀지고, 이중 한 커플을 확인한 MC 데프콘은 “우와~”라고 감탄하며 “이거 운명 아니야? 잘 된 거야!”라고 열혈 응원한다. 이어, 또 다른 커플이 매칭되자 데프콘은 “이번 사랑신은 조각을 너무 잘 짠다!”라며 소름 돋는 결과에 혀를 내두른다. 해당 솔로남 역시, “(랜덤 데이트 상대 솔로녀를 보고) 깜짝 놀랐다. 뭐지?”라고 사랑신이 점지한 듯한 결과에 얼떨떨해 한다. 

 

그런가 하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동시에 경악케 한 충격 결과도 발생한다. 한 커플의 매칭을 지켜보던 3MC는 갑자기 “꺅!”하고 소리를 지르고, 급기야 송해나는 “청정 지역이 다 깨졌다”면서 ‘입틀막’ 한다. ‘매칭의 주인공’이 된 솔로남 도 “아…”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이 치솟는다. 

 

무엇보다, 이날 한 솔로남은 진정성 넘치는 멘트를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심지어 이 솔로남은 감정에 너무 몰입하다가 목소리까지 떨며 울먹인다. 이를 들은 데프콘은 “지금 울어?”라고 ‘토끼눈’을 뜨고, 이이경은 “이건 (감정이) ‘찐’이다”라고 짚어낸다. 솔로남의 눈물 사태까지 유발한 24기 랜덤 데이트 결과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8일(수) 방송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4%(수도권 유료방송 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8%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 ‘TV 비드라마 화제성’(1월 7일 발표)에서도 2위에 올라 압도적 인기와 화제성을 증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