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라이, 경력직 특별 채용...개발·비개발 직군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1 12:09:00
  • -
  • +
  • 인쇄

네오위즈홀딩스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네오플라이는 개발 및 비개발 직군에서 경력직을 특별 채용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개발 직군 ▲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개발 등과 비개발 직군 ▲서비스 기획 ▲서비스 운영 ▲마케팅 등이며, 내달 20일까지 네오위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 네오플라이 제공


네오플라이는 개발·비개발 직군 모두 능력과 성과에 따라 연간 인센티브에 한도를 정하지 않고 지급할 예정이다.

입사가 확정되면 5성급 호텔 스위트룸 3박 4일 숙박권을 웰컴 보너스로 제공한다. 입사 후 마일스톤을 달성하면 추가 인센티브 재원을 마련해 별도로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채용은 올해 출시한 블록체인 오픈 플랫폼 '네오핀' 서비스의 확장과 모바일 앱 고도화 등을 위해 진행된다.

2007년 설립된 네오플라이는 지난 2017년부터 블록체인 노드 운영을 시작했다. 카카오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사 '그라운드X'가 개발한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 '클레이튼'에 투자하고, 거버넌스 위원회 멤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 엔블록스를 운영 중이며, 올해 ‘네오핀 토큰(NPT)’의 거래소 상장도 준비하고 있다.

오승헌 네오플라이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활동 중이거나 블록체인 경험이 없더라도 새롭게 도전해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인재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며 “기존에 없던 제도라도 필요 시 새롭게 신설하는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총 동원해 핵심 인력 찾기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