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폴더블폰, 지난해보다 기업 판매량 2배 이상 늘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30 10:28:50
  • -
  • +
  • 인쇄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기업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기업용 갤럭시 Z 폴드·Z 플립 시리즈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5%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 갤럭시 Z 폴드4에서 사용가능한 블룸버그 프로페셔널 솔루션 활용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특히 대화면과 멀티태스킹을 제공하는 갤럭시 Z 폴드4는 실시간으로 시장 변화를 모니터링해야 하는 금융권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한 화면에 같은 크기의 앱 2개를 포함해 최대 3개의 앱을 한번에 띄울 수 있는 기능으로 기존 스마트폰보다 높은 업무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 PC와 같이 멀티태스킹을 지원하는 '테스크 바' 기능은 사용자가 작업을 중단하지 않고도 앱 간 전환·관리·실행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함께 블룸버그 프로페셔널 앱에 최적화돼 트레이더·애널리스트·포트폴리오 매니저 등 투자 전문가들에게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포춘 선정 500대 금융사 25곳 중 24곳이 사용하는 전자서명 소프트웨어 '도큐사인'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IBM iX를 통해 개발된 금융 솔루션을 삼성 덱스(Dex)로 PC와도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파트너들과 지속 협력해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만들고,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래드 서울, 밸런타인 데이 위한 로맨틱 다이닝 & 스위트 모먼트 제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콘래드 서울이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로맨틱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콘래드 서울의 베이커리 ‘플레임즈’에서는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와 타르트를 출시한다. 밸런타인 데이 케이크에는 생화 장미 한 송이를 함께 패키징해 선물용 수요를 겨냥했다. 해당 디저트는 2월 2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으며, 2월

2

이랜드 후아유, 숏폼 크리에이터 서포터즈 ‘후즈크루 10기’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공식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후즈크루(WHO’s CREW) 10기’를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즈크루 10기는 총 30명으로 구성됐으며, 발대식은 지난 1월 3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이랜드글로벌R&D센터에서 진행됐다. 후즈크루는 후아유 제품을 활용

3

에이베러, 한성대와 손잡고 ‘AI 뷰티 마케터’ 키운다…“뷰티매니지먼트학과 산학협력 MOU”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AI 기반 커머스 솔루션 기업 에이베러가 한성대학교와 손잡고 데이터 분석 능력을 갖춘 차세대 뷰티 인재 양성에 나선다. 에이베러는 지난달 15일 서울 성북구 한성대학교 상상관에서 한성대 뷰티매니지먼트학과와 ‘AI·데이터 기반 이커머스 실무 교육 및 K-뷰티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