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맹점과 ‘상생 강화‧실천’ 간담회 개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17 12:01:04
  • -
  • +
  • 인쇄
임금옥 대표 “가맹점과 본사가 뜻을 함께하는 지혜가 필요”

bhc치킨이 지난 16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전국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와 함께 상생 강화와 실천을 위한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회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bhc치킨 전국 가맹점 협의회 회장단 35개 가맹점 사업주와 임금옥 bhc그룹 대표를 비롯한 본사 경영진이 간담회장에 참석했다.
 

▲ bhc치킨 2022 하반기 전국 가맹점 협의외 간담회가 진행 중인 모습 [사진=bhc그룹 제공]

 

간담회에선 서울과 경기, 충청, 전라, 경상, 강원, 제주를 대표하는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과 함께 가맹점 상생 논의가 진행됐다. 또 본사의 경영활동 공유와 향후 마케팅 방향성 및 업계 이슈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금옥 대표는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도 늘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는 가맹점 사업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본사 역시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통한 발전적인 미래를 함께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전 세계적인 인플레이션 및 지속적인 금리 인상 등 국내외 정세 불안정으로 인해 프랜차이즈 업계는 큰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이 같은 상황일수록 가맹점과 본사가 뜻을 함께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본사는 상생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가맹점의 매출 증대 및 발전을 도모하고 상호 간의 의무와 책임을 다해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간담회는 가맹점 상생에 대한 주제로 본격 시작됐다. 각 지역 가맹점 대표자들은 상생 현황에 대한 생생한 의견을 전달했다. 본사는 이를 기반으로 향후 보다 발전적인 상생을 실천하는 방안을 수립할 것을 약속했다.

이에 더해 본격적인 축구 시즌을 앞둔 본사의 마케팅 방향성 및 메뉴 구성 등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또한 현장의 애로 및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채로운 의견도 나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포스코퓨처엠, ESS 시장 대응 위해 LFP 양극재 공장 건설 추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급증하는 ESS(에너지 저장장치)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LFP(리튬·인산·철) 양극재 공장을 건설한다고 16일 밝혔다. 양극재는 최종 제품인 배터리의 용량·출력·수명·안전성의 역할을 하는 핵심 소재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15일 이사회를 열고 포항 영일만4일반산업단지에 LFP 양극재 전용 공장을 짓는 안건을 승인했

2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3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