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비비' 등장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05 13:02:45
  • -
  • +
  • 인쇄
반전 매력을 지닌 '비비'...순간이동·광역도발 보유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도터 슬레이어] 비비(이하, 비비)'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 모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SSR 동료 ‘비비’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자하드 공주를 꿈꾸다 가문에서 파문당하고, 이에 대한 자격지심으로 일탈하는 자하드 공주 처단에 앞장서는 인물이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력한 반전을 지닌 '비비'는 자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순간 이동과 광역 도발 스킬을 보유했다. 비비의 이야기는 외전 '슬기로운 막내 생활'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규 이벤트 보스로 이벤트 보스 '홍천화'도 추가했다.

원작 '신의 탑'을 애니메이션처럼 감상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도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추가된 스토리는 '믿을 수 없는 방'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로, 락커와 대립하는 왕난, 러브와 일대일로 맞서는 비올레, 상상치 못한 배신과 반전으로 얽히고 설킨 싸움을 밀도있게 보여준다.

또한, 넷마블은 SSR+ 동료의 레볼루션에 기본 노드 4~6단계를 오픈해 스킬 강화와 레볼루션 스킬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용자들 투표로 결정된 '연 이화'의 신규 의상 '화유천일홍'을 증정한다. 신규 의상은 '불'을 콘셉트로 한 동양미가 있는 디자인으로, 7월 31일까지 게임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신규 이벤트로는 '레볼루션 룸'이 내달 3일까지 열린다. '레볼루션 룸'은 4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던전으로, 레볼루션 룸 전용 버프 시스템인 '푸른 오브'를 활용해 더 높은 층으로 오르는 콘텐츠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볼루션 성장 재화',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비비 핫딜 소환 티켓 40개', '부유석 2천개'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여러 미션을 완료하면 '비비'를 최대 3회 획득할 수 있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샘, 평화의숲과 ‘한샘숲 2호’ 조성 위한 업무협약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샘은 경기도 시흥 시화공업단지 인근에 ‘한샘숲 2호’를 조성하기 위해 환경 NGO (사)평화의숲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은 가구의 주 원자재인 나무를 보전하고 국내 산림 생태계 보호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해 4월 강원 삼척에 위치한 ‘한샘숲 1호’를 시작으로 숲 조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기도 시

2

설화수,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화수가 오는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의 주제는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 (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이다. 브랜드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

3

CJ올리브영, 서울·부산서 ‘산리오 X 큐티 런’ 팝업스토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비수도권 최초로 부산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늘린다. 올리브영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각각 오는 21일, 28일까지 ‘산리오 X 올리브영 큐티 런 RUN&GLOW’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 열리는 ‘산리오 X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