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더블플래그, ‘여행’ 테마 입힌 골프웨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4:04: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의 영(Young)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여행’을 주제로 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블랙과 화이트 중심의 기존의 골프웨어와 달리, 라이트 블루, 로얄 블루, 오렌지, 그린 등 색상을 활용했다.

 

▲ <사진=LF>

컬러감에 힘을 주는 동시에 실루엣과 기능성도 업그레이드시켰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실루엣인 세미오버 핏에 냉감, 흡습, 속건, 발수, 스트레치 등의 기능성을 탑재했다.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은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한 베스트와 모크넥 티셔츠다. ‘쿨 라이트 냉감 반집업 베스트’는 스트레치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어깨를 덮는 캡소매 구조와 밑단의 시보리 디자인을 적용해 스윙 시에도 말려 올라가지 않도록 제작했다.

 

‘듀얼레터 그래픽 썬쉴드 반팔 모크넥 티셔츠’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더블플래그는 이번 시즌 화보에도 새로운 접근 방식을 시도했다. AI 기술을 활용해 여행 테마를 브랜드만의시각으로 재해석한 화보 콘텐츠를 선보인다. 골프장 내 야외 카페 테이블 위에 올라 스윙을 하거나, 골프채로 비누방울을 부는 등 현실에서 구현하기 어려운 유쾌한 상황을 스토리텔링 중심의 이미지로 구현했다. 

 

LF 더블플래그 관계자는 “이번 시즌 더블플래그는 단순히 골프웨어의 기능성만을 내세우는 것이아니라 ‘스마일 그래픽’과 같이 브랜드만의 관점으로 풀어낸 즐거운 상상력을 통해 긍정의 에너지를 유니크하게 제안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