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블루멤버스' 포인트·기업 맞춤 사용처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8-13 15:55:3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현대자동차가 법인 구매 시 제공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기업 맞춤 사용처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 사진=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는 2007년부터 시작된 고객서비스로, 자사의 신차 구매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포인트 제도다. 고객들은 이 포인트를 신차 구매부터 자동차 용품, 주유, 백화점, 인기 프랜차이즈 매장 등 약 70여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는 법인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포인트 사용처 확대를 위해 ‘비플페이’와 제휴를 맺었다. 이를 통해 법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혁신적인 업무용 솔루션도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도록 B2B 영역까지 사용처를 확장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기업 솔루션으로는 경리업무 자동화 솔루션 ‘AI경리나라’, 협업툴 ‘플로우’ 등이 있다. 더불어 비플페이는 현대자동차 법인 고객들의 니즈를 면밀하게 분석하고, 앞으로도 기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법인 고객을 위한 블루멤버스 포인트 사용처를 확장해 갈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자사가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법인 고객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비플페이 제휴를 통한 B2B(기업간)솔루션 이용을 계기로 앞으로도 법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