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티톤브로스’, 하이엔드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6:05: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LF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하이엔드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TetonBros)’가 2025년 FW 시즌 신제품으로 초경량 구스다운 ‘얼라이브 퍼프 다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티톤브로스는 지난해 완판 행렬을 이어간 대표 아이템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는 이를 확장한 ‘얼라이브 시리즈’ 4종을 순차 공개한다. 

 

▲ [사진=LF]

 

▲얼라이브 퍼프 다운(경량) ▲얼라이브 챔버 다운(미들) ▲얼라이브 스피리움(헤비) ▲얼라이브 다운(헤비)으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번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얼라이브 퍼프 다운’은 경량 다운 중에서도 무게감이 가벼운 초경량 다운으로, 간절기 단품은 물론 혹한기 레이어링까지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헤비 다운에 적용되는 구스 850 필파워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운이 충분한 공기층을 형성하도록 설계돼 풍성한 볼륨감과 탁월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불필요한 레이어를 최소화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특히 투웨이(two-way)지퍼, 후드 및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밴드 디테일로 바람 유입을 차단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모두 강화했다. 컬러는 차콜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블루 등 으로 구성했다.

 

티톤브로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는 다운이 새어나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다운백’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레이어가 늘어나 무게가 더해지는 단점이 있다”며 “티톤브로스는 밀도 높은 워터프루프 원단을 사용해 다운백 없이도 충전재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설계해 불필요한 무게를 줄이면서도 다운을 안정적으로 보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인천발 KTX 건설현장서 ‘비상대응훈련 시행’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수도권본부는 인천발 KTX 건설공사 현장에서 재난 발생 시 초동 대처 능력 향상을 위한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날 훈련에는 공단 및 협력사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건설 중장비 이동 중 작업장비 전도로 인한 전차선 일부 파손과 근로자 부상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됐으며, 부상자 구조,

2

세라젬, 창립 27주년 기념 프로모션 '세라제 2025'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창립 27주년을 맞아 다음달 2일까지 ‘세라제 20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998년 설립된 세라젬은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시작으로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약 2500개의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 27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척추 의료기기를 비롯한

3

V BnF ‘디에이이펙트’, 피부 재생 3종 제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가 DA메디컬그룹과 공동으로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명절 시즌을 맞아 최대 3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디에이이펙트는 피부 시술 수요가 증가하는 명절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스트케어밤, 선스크린, 쿨링마스크를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