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인기에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7:2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500ml 페트 제품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과 함께 국내 제로 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청량감에 이어 망고향이 더해진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같이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에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넣었다.

이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 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된다. 이달 말에는 편의점으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향후 캔 제품과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다양한 맛의 제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론칭하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루프트한자 테크닉과 B787-9 부품 지원 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세계적인 항공 정비·부품 지원 기업 루프트한자 테크닉(Lufthansa Technik)과 보잉 787-9 드림라이너 부품 지원을 위한 장기 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양사 간 첫 협력으로, 에어프레미아는 루프트한자 테크닉으로부터 향후 10년 동안 보잉 787-9 항공기를 대상

2

코스맥스그룹,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스맥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 오후 4시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사들이 참여한다. 채용 직무는 R&I(Research&Innovation)를 중심으로 △마케팅

3

대한항공, 지역사회 위한 희망의 날개 ‘활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한항공이 최근 지역사회 곳곳에서 펼치고 있는 봉사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유기견 보호부터 해외 봉사, 지역 아동을 위한 야외 물놀이 행사 지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며 ‘희망의 날개, 긍정적인 변화의 비행(Wings of Hope, Flight of Change)’이란 비전을 실천해나가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