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인기에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7:2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500ml 페트 제품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과 함께 국내 제로 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청량감에 이어 망고향이 더해진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같이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에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넣었다.

이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 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된다. 이달 말에는 편의점으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향후 캔 제품과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다양한 맛의 제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론칭하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