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 ‘블레스 언리쉬드’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2 17:41:13
  • -
  • +
  • 인쇄
네오위즈 ‘블레스’ IP 활용 게임, 오픈월드‧콤보액션 특징

위메이드와 밸로프가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로프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 제작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와 위믹스 로고 [위메이드 제공]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될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클래스와 특징적인 시스템 ‘블레스’, 콤보 액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영지 꾸미기, 이용자 간 전투 (PvP), 던전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콘텐츠들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시너지에 걸맞다”며 “이번 위믹스 온보딩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