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밸로프 ‘블레스 언리쉬드’ 위믹스 온보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12 17:41:13
  • -
  • +
  • 인쇄
네오위즈 ‘블레스’ IP 활용 게임, 오픈월드‧콤보액션 특징

위메이드와 밸로프가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온보딩한다고 12일 밝혔다.

밸로프는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개발‧퍼블리싱하고 있는 게임 제작사다. 자체 플랫폼 VFUN을 통해 20여 개 이상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세계 주요 거점 지역 법인 설립‧협약을 통해 직접 서비스 지역을 확대하고 있다.
 

▲ '블레스 언리쉬드'와 위믹스 로고 [위메이드 제공]

 

위믹스 플랫폼에 온보딩 될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의 ‘블레스’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클래스와 특징적인 시스템 ‘블레스’, 콤보 액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나만의 영지 꾸미기, 이용자 간 전투 (PvP), 던전 공략 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한다.

신재명 밸로프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 특유의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콘텐츠들은 블록체인 생태계와의 시너지에 걸맞다”며 “이번 위믹스 온보딩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특별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블레스 언리쉬드를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