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뭐 먹고 싶어?" 새해에도 아내바라기 모드 ON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8 09:54:5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이 새해에도 여전한 ‘사랑꾼 부부’의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안정환X이혜원이 새해에도 사랑꾼 모드를 가동해 달달함을 발산한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방송 갈무리]

 

9일(목)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5회에서는 ‘프랑스 패밀리’ 김다선X스티브 가족이 자타공인 ‘프랑스 미식가’인 시아버지의 설계에 따라 ‘미식의 수도’로 가족여행을 떠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김다선X스티브 가족은 “어디서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고, 훌륭한 셰프들을 많이 배출한 미식의 도시로 떠나자”는 시아버지의 제안에 ‘프랑스 먹방 여행’을 시작한다. 그러자 게스트로 함께한 영국 대표 피터는 “영국 가나 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프랑스 대표 파비앙, 미국 대표 크리스는 일제히 “미식 여행이라잖아!”라고 손사래를 쳐 웃음을 안긴다. 

 

이들의 도착지는 프랑스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리옹으로, 파비앙은 “프랑스의 전라도”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유발한다. 리옹에 도착하자마자 잔뜩 신이 난 시아버지는 ‘폴 보퀴즈 시장’에 들러 다양한 음식을 소개한다. 이중 김다선은 시아버지가 추천한 리옹식 디저트를 맛본 뒤, “프랑스엔 왜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가 많은 거야”라고 ‘진실의 미간’을 드러낸다. 파비앙 역시, “맛이 진짜 기가 막힌데, 혈관도 막히는 맛”이라고 폭풍 공감한다. 이에 이혜원은 “나 저건 못 먹어본 것 같아”라고 남편 안정환에게 애교 섞인 멘트를 던지고, 안정환은 “먹고 싶어? 만들어 줄까?”라고 다정히 답한다. 과연 이혜원을 사로잡은 리옹의 스페셜한 디저트가 무엇일지, 그 정체에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김다선X스티브 가족은 리옹 미식 여행의 하이라이트로 리옹의 전형적인 가정식 식당인 ‘부숑’에 도착해 다양한 요리를 맛본다. “한국으로 치면 순댓국이나 기사식당 같이 보장된 맛”이라는 파비앙의 설명이 이어진 가운데, 프랑스에서 쉽게 보기 힘든 기상천외한 재료들이 속속 등장하자 출연진들은 “한국 사람들이 진짜 좋아하겠다”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리옹의 맛을 대리 체험할 수 있는 프랑스 미식 여행기는 9일 저녁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받아 각자의 가정에서 직접 교구재를 완성했다

2

퓨처모터스 런칭… 차량 구독부터 촬영용 렌탈까지 원스톱 서비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온라인 광고대행사 퓨처랩이 프리미엄 차량 서비스 플랫폼 '퓨처모터스'를 공식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퓨처모터스는 전시/촬영용 차량 대여, 월 단위 구독, 시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차량 플랫폼이다.주요 서비스는 세 가지다. 첫째, MV(뮤직비디오)나 전시 등 촬영용 차량 대여 서비스. 둘째, 사업자를 위한 월

3

롯데관광개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12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열린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