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 무작정 찾아간 맛집이 휴업? ‘방송 불발’ 위기에 전현무-곽튜브 당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3 09:37: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 전현무-곽튜브가 현지인들의 리얼 ‘맛정보’에 업혀가는 날 것 방송의 묘미를 선사한다.

 

▲ 15일 방송하는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곽준빈이 여수 맛집 탐방에 나선다. [사진=MBN]

 

1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5회에서는 낭만과 명품 맛집이 폭발하는 ‘대한민국 대표 맛고장’ 여수로 맛 탐방을 떠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모습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동이 트는 아침, 여수역에 내린 ‘무계획 브로’ 전현무-곽튜브는 졸린 눈을 부비며 곧바로 ‘셀프캠’을 켜고 방송을 시작한다. 곽튜브는 “여행을 많이 해봤지만, 새벽 5시 7분 기차가 있는지도 몰랐다”며 ‘웃픔’을 터뜨리고, 전현무는 “눈곱도 안 떼고 방송을 하고 있네. 눈감방(눈 감고 방송) 하자”며 듣도 보도 못한 ‘리얼 날 것’ 방송의 시작을 알린다.

 

그러면서도 두 사람은 “전라도는 무조건 백반집이지!”라며 먹방 욕구를 뿜더니, 역 안에 들어서자마자 무작위 ‘길터뷰’를 시작한다. 전현무는 레이더망에 포착된 ‘여수 토박이 MZ’ 역무원에게 “백반집을 추천해달라”며 질문을 내다꽂고, 역무원은 한 로컬 식당의 이름을 당당하게 외친다. 또한 두 사람은 역 밖에서 만난 어머니 무리에게도 같은 질문을 던지는데, 어머니들은 “그냥 식당 검색해보고 가~”라며 냅다 들이받아 대환장 폭소 파티를 이룬다.

 

이윽고 전현무-곽튜브는 ‘길터뷰’를 통해 끌어 모은 현지인 ‘픽’ 백반 맛집 중 유난히 당기는 한 곳으로 향한다. 하지만 굳게 닫힌 문을 본 두 사람은 다급하게 행인에게 묻고, 행인은 “식당 주인이 편찮아서 쉰다”며 청천벽력 같은 휴업 소식을 전한다. ‘방송 불발’ 돌발 상황이 터진 상황 속, 당황하던 두 사람은 “여기 맛집이에요?”라고 재차 물으며 미련을 못 버려 짠내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두 사람이 현지 ‘백반 맛집’ 발굴에 성공할지 궁금증이 치솟는 가운데, 여수에서 만난 ‘특별 게스트’ 두 명과의 우당탕탕 맛집·핫플 대탐방 모습까지 담긴 MBN ‘전현무계획’ 5회는 15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2026년 예산·운영계획 확정…매출 1조5112억 원 목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2026년도 예산 및 운영계획을 확정했다. 강원랜드는 지난 23일 정선 강원랜드 그랜드호텔에서 제227차 이사회를 열고 2026년도 예산 및 운영계획안 중장기 경영목표 변경안 등 총 6개 안건을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이사회에서 의결된 2026년도 예산안에 따르면 강원랜드는 내년 매출 1조5112억 원, 비용 1조2948

2

소울엑스, 미국 마트에 '먹방 유튜버 히밥' XR 콘텐츠 깜짝 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XR 콘텐츠 제작 솔루션 전문기업 소울엑스가 미국 현지 유통 매장에서 먹방 유튜버 히밥의 IP를 활용한 XR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소울엑스는 미국 한인 마트 체인 H마트 6개 매장에서 진행된 ‘히밥’ 브랜드 론칭 프로모션을 위해 XR 기술 기반 체험 콘텐츠를 위드라이크와 공동 개발했다고 24일 밝혔다.

3

케이카, 연말연시 겨울철 안전 운행·차량 관리법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과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며 교통량 증가가 예상되는 가운데,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부각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올겨울은 기습 한파와 이상 저온 현상이 평년보다 잦고, 기온 변동성도 클 것으로 전망된다.이에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플랫폼 케이카(K Car)는 연말연시 운전자들이 반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