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케이브' 신규 컬러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9 22:56: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스니커 샌들 '케이브(KAVE)'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케이브는 물과 바람이 흐르는 자연의 동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스니커즈와 샌들의 장점을 조화롭게 결합했다.

 

▲ [사진=이랜드월드]

 

기존 △블랙 △카키 컬러 모델에 △실버 △베이지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총 4가지 컬러 라인업을 구성했다. 

 

케이브는 뉴발란스만의 '벤틸레이션 홀' 중창(미드솔)이 적용돼 가볍고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끈에는 스토퍼 기능이 적용돼 빠르게 신고 벗을 수 있는 아웃도어 기능을 갖췄으며, 갑피(어퍼)는 물빠짐이 용이하고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가 사용됐다.

 

뒷축을 접어서 뮬 형태로도 착용할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도가 높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케이브는 자연의 동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 샌들"이라고 말하며, "레저 및 스포츠 영역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신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보유한 신발"이라고 말했다.

  

뉴발란스의 스니커 샌들 케이브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뉴발란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기내 소음·기압 차 해법 제시…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장거리 항공편이나 기차 이동 시 발생하는 저주파 엔진 소음과 기압 변화는 여행자의 피로도를 높이는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이동 중 휴식의 질이 여행 전반의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운데,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가 소음 저감과 귀 압력 완화를 동시에 고려한 설계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노이즈닥터 이어플러그는 특정 주파수 대역

2

누구나홀딱반한닭, 배달특급서 새해 맞이 치킨 3천원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월은 가족 식사나 소규모 모임 등으로 외식과 배달 이용이 함께 늘어나는 시기다. 브랜드 측은 이러한 시즌성 수요를 고려해 고객들에게는 외식비 부담을 낮춘 혜택을 제공하고, 가

3

'박장대소' 박준형·장혁 "바벨 갖고 노는 듯"...박혜정 역도선수 코어 힘에 입이 떡!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의 박준형-장혁이 마지막 ‘콜’까지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2025년을 알차게 닫아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12월 31일(수) 방송된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최종회에서는 ‘30년 찐친’ 박준형-장혁이 국가대표 역도팀의 일일 매니저로 나서는가 하면, 50대 초보 시니어 모델들을 위한 코칭을 해주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