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 봄' 홍서준, '전란'으로 또 한번 명품 씬스틸러 입증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8 07:42:21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배우 홍서준이 넷플릭스 영화 '전,란'에서 초반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는 빌런 역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전,란’(김상만 감독)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에서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이자 죽마고우 천영(강동원 분)이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 넷플릭스 화제작 '전란'에서 열연중인 홍서준. [자료=넷플릭스]

홍서준은 종려의 아버지이자 조선 최고의 무신인 종2품 병조참판 이극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한 몸에 받는 연기를 선보였다.

극중 이극조는 대대로 무과에 급제한 명문가 출신 무신으로, 초반 극심한 갈등을 일으키며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가는 핵심 인물이다. 홍서준은 이극조의 복잡한 내면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홍서준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중후한 중저음 목소리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는가 하면, 때로는 가족을 위한 인간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이러한 그의 명품 연기는 '전,란'에서 씬스틸러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홍서준은 영화 ‘서울의 봄’, ‘파묘’, ‘자백’, JTBC ‘하이드’, ‘인사이더’, ‘너를 닮은 사람’, ‘재벌X형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명품 연기를 보여왔다.

한편, 넷플릭스 영화 ‘전,란’은 김상만 감독이 연출하고 강동원, 박정민, 차승원, 김신록, 진선규, 정성일 등이 출연한다. ‘전,란’은 18일 기준 넷플릭스 영화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2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33년 성공·혁신 담은 ‘같이 꿈을 꾸고 싶다’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는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이 직접 저술한 사사(社史) ‘같이 꿈을 꾸고 싶다’를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간 '같이 꿈을 꾸고 싶다'는 지난 1992년 코스맥스 창업부터 세계 1위 화장품 ODM 기업으로서 K뷰티 생태계를 이끌고 있는 현재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기록한 책이다. 국내외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의 뒤

3

은행권, 추석 맞아 환전·게임 이벤트 ‘풍성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은행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내놓고 있다.26일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은행들이 최대 10일에 이르는 추석을 맞아 외여행객을 위한 환전 우대부터 경품 추천 등 소비자 눈길을 끄는 프로그램을 내놓고 있다. 우리은행은 WON뱅킹 앱에서 ‘추석엔 DOUBLE 환전으로 달달해’ 행사를 연다. 우리WON뱅킹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