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캐나다 밴쿠버 현지 취항 기념식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7 09:42:1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캐나다 밴쿠버에서 취항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지 시각 12일 오후 4시부터 캐나다 밴쿠버 국제공항에서는 TW531편 도착에 맞춰 환영식 행사가 이어졌다. 

 

▲ [사진=티웨이항공]

 

이날 환영식 행사에는 티웨이항공 임직원 및 주요 내빈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지 시각 14일 오전에는 밴쿠버 시내 호텔에서 오찬 행사(Gala luncheon)가 진행됐다.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오찬 행사에서는 티웨이항공 영상 소개와 더불어 럭키드로우 이벤트, 내빈 축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처럼 티웨이항공은 2022년부터 인천-시드니 장거리 노선 운항을 시작했으며, 2024년부터는 △자그레브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5개 유럽 노선으로 확대해 운항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신규 취항과 관련해 “밴쿠버-인천 노선은 단순한 노선 확대를 넘어 아시아와 북미를 잇는 새로운 하늘길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SG닷컴,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 모델 '쓱칠이' 등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SSG닷컴은 장보기 결제 금액의 7%를 고정 적립해주는 새 멤버십 ‘쓱세븐클럽’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 모델 ‘쓱칠이’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TVING)’ 이용권과 신세계백화점몰·신세계몰 상품 할인 쿠폰을 결합한 멤버십이다. 직관

2

세정그룹 박순호 회장, “AI 기반 혁신과 실행력으로 성장 가속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정그룹 박순호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26년은 AI(인공지능) 혁신과 핵심 역량 강화를 바탕으로 성장을 가속화하는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 회장은 “지난해는 ‘사업 포트폴리오 대혁신의 해’로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진 한 해였다”라며 “올해는 소비 환경 변화와 AI 발전에 본격적으로 대응하며 상품 기획부터 생산,

3

쿠팡 vs 무신사 ‘전직금지’ 분쟁 종결…법원 “로켓배송, 영업비밀 아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무신사로 이직한 전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기한 법적 분쟁이 종결됐다. 무신사는 2일 자료를 통해 "최근 한 국내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이 무신사로 이직한 전직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기한 '전직금지 가처분 신청' 등 일련의 법적 분쟁이 법원의 기각 결정과 상대 측의 항고 취하로 최종 종결됐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