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골든구스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하우스 오브 드리머' 참여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9 10:26:09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패션브랜드 골든구스(GOLDEN GOOSE)가 K-pop 아티스트 선미(SUNMI)를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 사진: 골든구스


2007년 아이돌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데뷔한 선미는 2014년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해 두각을 드러내었고 이후 ‘가시나,’ ‘주인공,’ ‘보라빛 밤,’ ‘열이 올라요’ 등을 선보여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공연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Mnet 프로그램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서 ‘Too young to die (Prod. FRANTS)’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영국인 싱어송라이터인 에드 시런(Ed Sheeran)과 함께 ‘Shivers’ 리믹스 곡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이어나갔다. 더불어 2019년 ‘WARNING,’ 2022년 ‘GOOD GIRL GONE MAD’ 솔로 월드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공연 아티스트로서의 능력을 입증했다.


골든구스는 글로벌 앰버서더 선미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인 아티스트 5인과 함께 오는 22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하우스 오브 드리머(HAUS of Dreamers)’를 선보인다.

선미(SUNMI)를 비롯 이탈리아인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Fabio Novembre), 모델이자 미국 원주민 환경 운동가인 콴나 체이싱호스(Quannah Chasinghorse), 타투 아티스트인 닥터 우(Dr. Woo), 배우 겸 가수이자 포토그래퍼인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가 이번 하우스 오브 드리머에 참여하며 골든구스의 신념에 따라 베니스의 전통적인 상징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하여 골든구스의 커뮤니티가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기획한다.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문화적 교류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베니스 행사는 각 아티스트의 익스클루시브 제품인 ‘드림드 바이(Dreamed By)’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현지 커뮤니티와 소통하며 ‘순간의 기억’을 완벽하게 구현해낸 이번 캡슐 컬렉션은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출시될 예정이다.

선미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22일 베니스에서 개최되는 ‘하우스 오브 드리머’ 에 참여하며, 해당 이벤트는 골든구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