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보, 앨리스로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더블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12-27 10:12:06
  • -
  • +
  • 인쇄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콘텐츠 개발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인 앨리스(ALICE)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인 앨리스(ALICE)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이번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수상 부문은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디지털PR ▲특별부문 등 총 7개다.

 

앨리스는 퍼포먼스 앱(애플리케이션)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고객 행동 데이터 기반 광고(퍼포먼스 광고)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는 동상을 수상했다. 직장 내 악당을 뜻하는 ‘빌런(villain)’을 소재로 제작한 6건의 숏폼 콘텐츠가 브랜드 철학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 디지털 전환(DT)을 목표로 개발한 앨리스가 이번 수상을 통해 창의적 디지털 콘텐츠로 인정받았다"며 "고객의 흥미를 유발할 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양레저,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도 내부 감사 기능 부실 논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동양레저는 경기도 안성 파인크리크CC(27홀)와 강원도 삼척 파인밸리CC(18홀) 등을 운영하고 있는 레저 회사로 최근 ‘핵심 자산 매각 위기’에 몰린 가운데, 회사 내부의 감시 시스템마저 유명무실하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27일 업계에 따르면, 동양레저는 핵심 사업장인 골프장 2곳이 매물로 나올 것으로 보여 사업

2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3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