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플로깅 산악회 '쓰봉크럽' 창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3 10:33:34
  • -
  • +
  • 인쇄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플로깅 산악회 '쓰봉크럽'을 창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3일 서울 남산에서 발대식을 여는 쓰봉크럽은 국내 곳곳을 돌며 등산객과 함께 '산 청소'를 하는 모임이다. 

 

▲ 여기어때 제공


향후에는 서울 안산, 북한산 등 방문자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산으로 넓혀 회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앱 내 쓰봉크럽 페이지를 공개하고, 생분해 봉투와 면장갑 등 플로깅 굿즈를 제작해 현장에서 배포할 계획이다.

플로깅 활동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카카오 오픈 채팅 등에 개설된 쓰봉크럽 채널을 통해 일정과 장소를 확인한 뒤 현장에 방문하면 된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친환경이라는 주제를 쉽고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일방적인 콘텐츠 제공이 아닌 현장 참여형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티팜 반월캠퍼스, 2년 연속 에코바디스 골드 메달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대표 성무제)은 반월캠퍼스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골드 메달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에코바디스는 180개국 13만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Environment) 인권 및 노동(Labor & Human Rights) 윤리(Ethics) 지속가능한

2

소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리뉴얼 오픈…새로운 BI 반영한 ‘도시적 무드’ 공간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며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최근 소다가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간 전반에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의 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다. 소다는 새롭게 정의한 BI 콘셉트

3

CJ 온스타일, 미슐랭 레스토랑이 선택한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 10일 단독 론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SNS를 중심으로 ‘올리브오일+레몬즙 건강 루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MASTURZO)가 오는 10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기농 올리브오일 4병과 NFC 레몬즙 1박스로 구성된 특별 세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단순하지만 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