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샵 가입고객 1만 명에 ‘차이카드’ 발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2 11:19:05
  • -
  • +
  • 인쇄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유샵 X 차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핀테크 기업 ‘차이(CHAI)’가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차이카드’는 알뜰하고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선불형 체크카드다.
 

▲ ‘차이카드’를 들고 있는 LG유플러스 모델의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현재 연회비, 발급비, 배송비, 전월 사용 실적이 모두 제로(0)이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에서 월 최대 10만 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다.

단, 이미 카드가 있는 고객으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만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이 때문에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초대장도 거래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5월 10일까지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이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은 월정액 6만 6000원 이상, 홈상품은 인터넷 신규 또는 재약정 상품에 가입한 고객(IPTV‧스마트홈 결합 포함)이 대상이다.

차이카드 발급 후 이용자가 원하는 브랜드를 선택해서 캐시백 혜택을 받는 프로그램인 ‘차이카드 부스트(BOOST)’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LG유플러스모바일 또는 홈 상품 요금을 차이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후 매달 3만 원 이상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4개월간 매월 1만 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고 싶은 고객은 6월 중 차이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밖에도 유샵 가입고객에게는 캐시백 받을 때 필요한 포인트 ‘번개’가 고객에게 지급된다. 발급 시 전원에게 번개 5개, 4천 원 이상 결제 시 1개, 1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당 2개(결재 건당 최대 10개)가 쌓이는 방식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번개 1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상무는 “차이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이 입소문을 타고 유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샵만이 할 수 있는 제휴혜택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