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기술 시연 영상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04 14:09:57
  • -
  • +
  • 인쇄
블록체인 기술 탑재 글로벌 원빌드 개발 중

위메이드는 계열사 위메이드엑스알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테크 데모 영상을 4일 최초 공개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미르 시리즈를 북유럽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 레전드 오브 이미르 테크 데모 영상 이미지 [위메이드 제공]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위메이드엑스알의 석훈 PD와 김지원 AD 등 주요 개발진이 등장해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대한 기술을 소개하고 게임 장면을 일부 공개했다.

공성전 등 미르 시리즈의 핵심 콘텐츠 기반 정통성을 계승했다. 위메이드엑스알의 게임 개발 역량과 차세대 그래픽 언리얼 엔진5 기술력을 결합해 제작했다.

이 게임은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탑재한 글로벌 원빌드로 개발 중이다.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구현되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국내 서비스 여부는 당시의 법령과 규정에 따라 글로벌 동시 혹은 단독 선출시가 결정될 예정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