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재즈 디바 웅산과 깊은 우정… “웅산의 목소리는 우리 시대의 보물”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4:39:33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배우 예지원이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의 따뜻한 우정을 공개했다.


예지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웅산과 함께한 일상을 전하며 “제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목소리만 들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웅산의 노래는 제 삶에 재즈처럼 자연스럽게 스며든다”며 “그 목소리 자체가 우리나라의 보물”이라는 찬사를 남겼다.

또한 예지원은 “감성이 풍부하고 마음이 깊은 아티스트. 제가 정말 존경하고 좋아하는 친구”라며 “늘 응원해, 우리 모두의 웅산!”이라는 메시지도 덧붙이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웅산은 지난 2003년 첫 앨범 ‘Love Letters’로 데뷔해 한국 재즈계의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7일과 18일에는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에서 열리는 ‘2025 여우락 페스티벌’ 무대에 이재하와 함께 ‘웅산 x 이재하 모드(MODES)’라는 이름으로 오른다.

한편 예지원은 JTBC 건강 정보 프로그램 ‘이토록 위대한 몸’의 메인 MC로 활약하며 건강과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데뷔 35주년을 맞아 인스타그램으로 공식 팬클럽 ‘예지몽’을 창단하고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글로벌로지스, 깨끗한나라와 손잡고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생활 혁신 솔루션 플랫폼 기업 깨끗한나라와 협력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에 나선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19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깨끗한나라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물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최현수 깨끗한나

2

오리온,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투유 저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제품으로 당 부담을 줄인 초콜릿 ‘투유 저당’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투유 저당은 제품 한 개당 섭취 당을 2g으로 설계해 방울토마토 4알 분량 수준에 그쳤다. 이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일반 초콜릿의 평균 당 함량과 비교해 80% 이상 낮은 수치다. 카카오 함량은 30% 이상으로, 카카오 특유의 진

3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