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새 대표이사에 박현진 전 KT 본부장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1-07 15:15:32
  • -
  • +
  • 인쇄

지니뮤직은 7일 주주총회에서 새 대표이사에 박현진 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 신임 대표는 2000년 KT그룹에 입사해 유무선사업본부장, 5G사업본부장 등을 거쳐 2020년 커스터머전략본부장을 역임했다. 

 

▲ 박현진 지니뮤직 신임 대표 [사진=지니뮤직 제공]


지니뮤직은 박 대표에 대해 "고객 관점으로 KT유무선 통신서비스 혁신을 성공적으로 이끈 마케팅전문가"라며 "KT 재직 당시 5G·기가인터넷 등 B2C 서비스 전반에 걸쳐 사업성과를 창출했다"고 평가했다.

그는 이날 "현재 국내 디지털 음악시장은 글로벌 기업과 치열한 경쟁 속에 성장이 정체되고 있다"며 "고객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혁신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업(業)의 개념을 확장하고 과감하게 도전해 나가겠다"라며 "신기술 트렌드와 창의적으로 접목한 신규사업을 추진해 미래 핵심 성장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박현진 지니뮤직 신임 대표 프로필

2017년 1월 ~ 2018년 11월 유무선사업본부장(상무)

2018년 11월 ~ 2020년 1월 5G사업본부장(상무)

2020년 1월 ~ 2021년 11월 Customer전략본부장(전무)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원추어 미꾸야, 이색 추어 요리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남원시 대표 추어식품 브랜드 남원추어 미꾸야가 서울 성수동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에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러’와 함께 지난 16일 진행한 ‘미꾸야 제맛대로 쿠킹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미꾸야 전 제품의 기본 베이스가 되는 ‘남원추어 페이스트’와 신제품 ‘남원추어 마라전골’을 활용한 요리를 선보였다.

2

한미사이언스-서울강동경찰서, 실종 예방 사전등록 캠페인 맞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사이언스(대표이사 김재교)와 서울강동경찰서(서장 김병주)가 아동 실종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사회안전망 강화에 나선다. 양측은 16일 서울강동경찰서에서 ‘실종아동 등의 조기 발견 및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미사이언스는 자사 대표 제품인 ‘텐텐맛 멀티비타민’ 패키지 상단(뚜껑)에

3

동화약품, 제9회 ‘여름생색 展’ 개최…전통과 현대가 만나는 예술 무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화약품(대표이사 유준하·윤인호)이 한국 전통 부채(접선)의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을 선보이는 제9회 《여름생색 展》을 오는 17일부터 2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2관에서 개최한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번 전시는 2011년부터 이어온 ‘가송 예술상’의 본선 진출 작가 10인의 작품을 선보인다. 가송 예술상은 고려 시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