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내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 개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15:44:10
  • -
  • +
  • 인쇄
신규 브랜드 입점 및 상품 강화, 전략적 제휴 등 업그레이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를 7월 5일부로 개편한다고 4일 밝혔다.

 

'지니스토어'는 국제선 항공기 내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하는 '지니편의점'과 고객이 주문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편하게 배송되는 '지니홈배송' 서비스로 나뉘며, '지니홈배송'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지니스토어’는 인지도가 높은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고 GS25와의 제휴를 통해 기내 상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다.

 

▲ [사진=진에어]

먼저, ‘지니홈배송’은 기존 인기 상품군을 보강하고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며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건강식품에는 '종근당'을, 화장품 부문에는 '루나' 등이 새롭게 입점했고, 주방·잡화 카테고리에는 인기 주방 상품 '닌자 초퍼'를 들여왔다.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유명 맛집의 식품류가 추가되는 등 170여 종의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탑승객은 집에서 홈쇼핑을 즐기듯 기내에서도 편리하게 쇼핑하고,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행기 마그넷, 승무원 키링, 어린이 승무원 유니폼 등 진에어 인기 굿즈도 '지니홈배송'에 포함돼 있다.

 

국제선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운영되는 ‘지니편의점’은 GS25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GS25 진에어 하늘1호점’ 이라는 컨셉도 갖추게 됐다. 

 

GS25의 PB(자체 브랜드) ‘유어스(YOUUS)’ 상품을 포함한 19종의 신규 스낵, 음료, 간편식 등이 도입된다.

 

'오징어게임 달고나', '이모카세 도시락김', '푸냥이젤리' 등 SNS에서 화제가 된 유행 상품도 입점한다. 모형 항공기, 곰돌이 태그그립(키링), 옥스포드 블럭카운터 등 진에어 인기 로고 상품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변화하는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 반영해 이번 ‘지니스토어’ 개편을 준비했다”라며 “단순한 이동을 넘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비행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최근 30일간 소비자 관심도 '1위'…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뒤이어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가 최근 30일간 국내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년 12월 1일~12월 30일)간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곳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스타벅스의 포스

2

녹용 시장 판 키운다… 정관장 천녹, 이진욱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하며 기력 강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기력 저하를 체감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천녹의 녹용 에너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는 과정을 절제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3

이마트, 제철 딸기부터 전복·초밥 등 새해 대규모 할인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새해를 맞아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행사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고물가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장바구니 체감 물가를 낮추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는 7일까지 ‘고래잇 페스타’의 일환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 빈도가 높은 신선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