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첫 번째 일본 투어 전석 매진 속 기분 좋은 스타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3-17 16:05:05
  • -
  • +
  • 인쇄
밴드 사운드 편곡으로 공연 완성도 높여, 2시간 20분 짜릿 전율 선사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 베이비몬스터가 데뷔 첫 일본 투어의 출발점인 카나가와에서 2시간 20분 동안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며 '괴물 신예'의 진가를 증명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14·15·16일 일본 카나가와 요코하마시 피아 아레나 MM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IN JAPAN'을 개최했다. 일본 투어의 포문을 여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폭발적 관심 속 사흘간 준비된 3만석의 티켓은 모두 동이 났고, 구매 요청이 쇄도해 시야제한석까지 오픈했다. 


공연장을 울리는 웅장한 인트로와 함께 무대에 오른 베이비몬스터는 흘러 넘칠 만큼 파워풀한 에너지의 'DRIP'으로 단숨에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BATTER UP' 'CLIK CLAK' 'LIKE THAT' 'SHEESH'로 독보적인 보컬·랩 역량을 제대로 터뜨리며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했다.

전곡 밴드 사운드 편곡을 비롯, YG의 노하우가 집약된 완성도 높은 연출과 무대 구성이 러닝타임을 가득 채웠다. 그중 데뷔 서사가 담긴 솔로 스테이지는 벅찬 감동의 연속이었다. 발라드·R&B·힙합 등 7인 7색의 변화무쌍한 무대들이 연달아 펼쳐지며 관객들을 흠뻑 빠져들게 만들었고, 그간 이들이 이뤄낸 눈부신 음악적 성장 또한 엿보게 했다.

특히 완성형 라이브 퍼포먼스로 정평 난 베이비몬스터답게 무대 장악력과 여유로운 매너가 압권이었다. 멤버들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범접 불가한 아우라, 흡인력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 등이 한데 어우러지며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이에 관객들도 열렬한 함성과 환호로 화답하며 함께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일본에 계신 팬분들을 만나 정말 즐거웠다. 앞으로도 많은 추억 만들자"고 말했고, 특히 고향을 찾은 루카와 아사는 "태어나고 자란 곳에서 공연할 수 있어 행복했다. 꿈이 이뤄진 순간이었다"라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번 카나가와 공연을 통해 데뷔 첫 일본 투어의 신호탄을 힘차게 쏘아올린 베이비몬스터는 기세를 몰아 아이치, 오사카, 카나가와, 후쿠오카로 향한다. 작년 팬미팅 대비 2배 이상 확대된 일정임에도 총 4개 도시·11회차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 일본 내 이들의 가파른 인기 상승세와 탄탄한 입지를 실감케 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1집 [BABYMONS7ER]와 정규 1집 [DRIP]을 합산한 전체 앨범 누적 판매량은 168만 장을 돌파했다. 지난해 촘촘한 활동을 통해 증명한 압도적 실력, 초고속 정규 발매와 여섯 편의 고퀄리티 뮤직비디오 공개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신규 팬층이 유입된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글로벌 상승세를 이어갈 월드투어까지 마무리되고 나면 최종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모레퍼시픽재단, 자원 순환의 날 기념 '다시 그린 아름다움'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이 자원 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환경 보호와 예술의 가치를 결합한 참여형 프로젝트 '다시 그린(green) 아름다움'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폐기 예정인 화장품을 물감으로 재탄생 시키고, 이를 활용해 프로젝트 참여자들과 함께 드로잉 작품을 완성시키며 마무리되었다. 자원 순환의

2

웅진씽크빅, 초등 교과 과학 개념서 '아하 365 과학'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신간 전집 ‘아하 365 과학’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아하 365 과학은 최신 교과과정인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해, 초등 3~6학년 교과 과정에 맞춰 구성된 전집이다. 생명 물질 운동과 에너지 지구와 우주 과학과 사회 등 5개 영역, 총 240개 핵심 개념을 담았다. 2025년부터 초등 3·4학년 과학에 새롭

3

롯데百, LA 스트릿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LA 스트릿·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언디핏(Undefeated)'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언디핏은 2002년도에 론칭한 미국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나이키, 베이프, 컨버스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언디핏 팝업에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