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유학 중인 리원이에게 ‘K-화장품’ 많이 보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09:57: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안정환X이혜원 부부가 유학 중인 딸 리원이를 위해 한국에서 보내는 ‘택배 꿀템’을 공개한다.

 

▲ 12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이혜원이 유학한 딸에게 자주 보내주는 선물 품목을 밝힌다. [사진=채널A]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는 스페인-독일-남아공에 거주 중인 3개국 ‘선넘팸’ 가족들의 각양각색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남아공 매형과 한국 처남의 친목 도모를 위해 ‘익스트림 투어’를 기획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장윤정X티안 부부는 이날도 장윤정의 동생 장영광과 함께 모셀 베이로 향해, 티안의 부모님을 만나 또 한 번의 ‘대가족 투어’를 진행한다.

 

먼저 모셀 베이에 입장하기 전, 신원 확인까지 거치는 엄중한 보안 끝에 마을에 들어선 이들은 ‘은퇴인들의 공동체 마을’이라는 모셀 베이와 남아공에서 유명한 해안 도로인 ‘가든 루트’를 드라이브하며 멋진 풍경을 즐긴다. 드디어 티안의 부모님과 만난 후, 장영광은 한국에서 가져온 ‘K-파스’와 마스크팩을 선물로 건넨다. 부모님의 열광적인 반응 속, 안정환과 이혜원은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한국처럼 붙이는 파스를 찾아보기 어렵다”며 “스프레이형을 아무리 뿌려도 성에 안 차서, 우리도 한국에서 파스를 많이 공수했다”며 ‘K-파스’ 찬양에 나선다.

 

뒤이어 이혜원도 “유학 중인 딸 리원이에게 한국 물품을 종종 보내는데, 역시 파스가 빠지지 않는다”라고 호응한 뒤, “파스 외에도 한국 화장품을 많이 보내준다.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해서, 외국인 친구들이 좋아한다고 하더라. 기숙사에서 한국 화장품을 나눠 쓴다고 해서 넉넉히 보낸다”고 설명한다. 이에 안정환은 “한 번에 많이 보내야 한다, 택배비가 아깝기 때문”이라고 ‘안크루지’의 면모를 드러낸 뒤, “아예 (리원이를) 한국에 들어오지 말라고도 했다”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인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티안-장영광과 티안의 부모님은 이날 야생 동물들의 서식지에 직접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하는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에 나선다. 유리창이 막혀 있는 한국과는 달리 사방이 뻥 뚫린 사파리 버스 안에서 투어를 진행하는 가운데, 이들 가족은 아프리카의 ‘BIG 5’라고 불리는 사자-코끼리-코뿔소-표범-버팔로 만나기에 도전한다. 과연 ‘남아공 선넘팸’이 “사자가 물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면책조항 속, ‘BIG 5’를 안전하게 만나는 데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윤정X티안 부부의 남아공 야생 라이프 외에도 ‘스페인 선넘팸’ 우련경-호세의 ‘전통 파에야’ 전수기, 독일 패밀리 박혜림X파비의 베를린 ‘카페 투어’ 및 카페 창업 ‘신메뉴’ 개발 과정이 공개된다. 3개국 ‘선넘팸’의 일상과 안정환X이혜원의 티키타카 토크는 12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