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교구·완구 매출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07 00:19:43
  • -
  • +
  • 인쇄
코로나19 영향으로 길어진 방학, 야외활동 자제가 주요 요인
보리보리 도서교구 인기, 관련 아이템 엄선한 기획전 진행.(사진=LF)
보리보리 도서교구 인기, 관련 아이템 엄선한 기획전 진행.(사진=LF)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지난 2월 도서·교구·완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개학이 연기되고, 외출이 줄어들면서 가정에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유아용 자석칠판 및 교구를 판매하는 맘스보드의 경우에는 전년 동기 매출과 비교해 695.4% 신장했다.


보리보리는 아이들이 가정이나 실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교구 및 완구 기획전을 선보인다. 각종 홈스쿨링 아이템을 비롯해 미술, 음악, 체육 교구와 중고도서 등을 구성해 최대 70% 세일한다.


아이들이 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역할놀이 세트부터 병풍 브로마이드, 보드게임까지 연령대별 아이템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리틀퓨처북 뽀로로펜과 코코몽펜은 각각 5만원대, 겨울왕국2 퓨처북 세트는 6만원대로 살 수 있다. 처음교육 세이차트와 병풍하우스 세트는 8만원대, 맘스보드 유아 자석칠판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원하는 모양을 마음대로 만들거나 그릴 수 있는 미술교구로는 촉촉이모래, 유아용 색칠놀이용품 등이 있다. 촉촉이모래 파티시에 세트는 3만원대, 주방놀이 세트(4kg)는 5만원대로 판매하고, 에프비존 에그톡 물감놀이 세트는 구성에 따라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유아용 물감, 미술 롤러, 스탬프, 스텐실 세트 등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직접 악기를 연주하면서 청각뿐 아니라 양손을 사용해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음악 교구도 선보인다. 코코몽, 핑크퐁, 콩순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피아노, 건반, 드럼, 실로폰, 바이올린 등 다양한 종류의 악기가 마련돼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면서 아이들이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크게 늘었다”면서 “가정에서 안전하면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교구를 모바일이나 온라인으로 한눈에 살펴보고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