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소주 '진로 1924 헤리티지'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9 00:03:46
  • -
  • +
  • 인쇄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 '진로 1924 헤리티지'를 이천 공장에서 첫 출고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리미엄 증류주 시장 확대를 목표로 출시된 진로 1924 헤리티지는 국내 최고 품질의 임금님표 이천쌀을 100% 사용한 원료를 썼고, 총 3번의 증류 과정을 거쳐 최고 순도의 정수를 담아 매 증류 과정에서 풍미가 깊은 중간층 원액만을 사용했다. 

 

▲ 진로 1924 헤리티지 [하이트진로 제공]


포장에는 황금 두꺼비를 적용했다. 알코올 도수는 30도이며, 용량은 700mL이다. 1병당 10만 원의 가격을 책정했다.

하이진로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5일부터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당초 운영기간은 이달 12일까지였으나 사흘 연장해 15일까지 열었다.

특히 6일부터는 하루 판매수량을 1000개로 제한하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98년 역사와 정통성이 담긴 넘버원 주류회사 헤리티지의 가치를 꼭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