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전현무, 집게권 박탈 현장 대공개? 곽튜브, 싱글벙글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5 08:48:0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전현무계획2’의 ‘굽기 왕’ 전현무가 뜻밖의 현장에서 집게권을 박탈당해 폭소를 안긴다. 

 

▲전현무, 곽튜브가 안동에서 먹투어를 이어간다. [사진='전현무계획2']

 

7일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20회에서는 끝까지 안동에 남아 전현무가 노래를 불렀던 ‘안동 갈비’로 먹방을 마무리 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먹트립이 공개된다. 

 

앞서 ‘먹브로’ 전현무-곽튜브는 ‘전통 맛 고장’ 안동에서 시장 가마솥 선지국밥, 안동 국시, 안동 간고등어 등 현지 로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음식들을 섭렵했던 터. 이날 전현무는 “다른 지역으로 넘어갈까 했는데 저게 밟힌다”며 ‘안동 갈비골’ 굴뚝을 바라본다. 그러면서 그는 “안동은 사실 예로부터 갈비가 유명하다. 양념이 특이하다. 얼마나 맛있으면 갈비 골목이 있다”며 안동갈비 골목으로 향한다. 

 

직후, ‘전현무 픽’ 갈비집에 자리 잡은 두 사람은 오직 마늘과 참기름으로만 버무린 안동식 ‘한우 마늘갈비’를 영접한다. 전현무는 늘 그렇듯이 곧장 집게를 잡더니 “나도 굽기 초보 시절에는 많이 혼났다. 갖은 핍박과 설움 속에 탄생한 굽기라서 절대 ‘집게권’을 넘겨주지 않는다”며 ‘굽방부심’을 내뿜는다. 하지만 그가 고기 굽는 모습을 지켜보던 사장님은 득달같이 달려와 “고기 지금 자르지 마라”, “손이 부지런해야 돼” 등 잔소리를 퍼붓는다. 뜻밖의 사태로 ‘집게권’을 박탈당한 전현무의 모습에 곽튜브는 “(현무 형) 잘 못 굽지 않나? 좀 뭐라 해달라”며 싱글벙글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김 위에 마늘 갈비를 놓고 명란젓까지 얹어 ‘갈비 삼합’을 먹으며 ‘맛 지상낙원’을 경험한다. 이후에도 전현무의 ‘강추템’인 간장소스를 끼얹은 ‘한우 마늘 양념갈비’와 묵은지찜까지 차례로 나오며 입이 즐거운 ‘갈비카세’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렇게 ‘행복 포텐’ 터진 먹방을 마무리한 전현무는 “다음은 영덕으로 간다. 그리고 ‘먹친구’로는 여배우가 나온다”고 해 곽튜브를 설레게 한다. 

 

과연 ‘여배우 먹친구’가 누구일지 기대감이 치솟는 가운데, 안동 먹거리를 제대로 ‘올킬’한 뒤 ‘38번째 길바닥’인 영덕으로 이동한 전현무-곽튜브의 먹트립이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