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장동민 "유세윤 평소 머리 안굴리는데 여기선 엄청 굴려" 경계?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30 09:09: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장동민이 베트남 ‘분짜 맛집’에서 유세윤이 제안한 ‘독박 게임’에 급 경계 태세를 보인다.

 

▲'독박투어3'가 베트남 호찌민 편의 최다독박자 선정을 앞두고 역대급 긴장감이 조성된다. [사진='독박투어3' 방송 갈무리]

 

11월 3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AXN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베트남 호찌민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베트남 휴양지의 끝판왕’으로 소문난 ‘무이네 사막’ 투어에 나선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장동민이 강력 추천한 ‘분짜 맛집’에서 바다 게 스프링롤과 떡갈비 등으로 배를 든든히 채운다. 이후, 식사비를 걸고 ‘독박 게임’을 한다. 그런데 유세윤은 “요즘 고기 먹을 때 많이 하는 게임~”이라며 “각자 얼음을 골라 불판 위에서 올린 뒤, 얼음이 가장 빨리 녹는 사람이 독박자가 되는 거다”라고 제안한다. 신박한 게임에 모두가 호응하고, 직후 ‘독박즈’는 차례로 얼음을 고른다. 하지만 유세윤은 앞 다투어 큰 얼음을 고르려는 멤버들과 달리, 자신의 순서까지 양보해 의아함을 안긴다. 이를 지켜보던 장동민은 “세윤이가 평소에는 머리를 잘 안 굴리는데, 여기서는 엄청 굴린다”라고 견제하더니 유세윤의 전략을 간파해 ‘게임 지니어스’ 면모를 드러낸다. 과연 장동민의 견제에도 유세윤의 전략이 제대로 통할 수 있을 것인지, ‘독박 게임’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그런가 하면, ‘독박즈’는 식사 후 대망의 ‘무이네 사막’으로 떠난다. 앞서 무이네 사막을 수차례 강력 추천했던 장동민은 버스에 오르기 전, “목적지까지 편하게 모시려고 미리 ‘슬리핑 버스’를 예약했다”고 해 ‘독박즈’를 설레게 한다. 실제로 ‘독박투어’ 사상 최초로 등장한 ‘슬리핑 버스’는 모든 좌석이 침대처럼 돼 있어, ‘독박즈’에게 꿀잠을 선사한다. 얼마 후, ‘무이네 사막’에 도착한 ‘독박즈’는 붉은 빛깔의 모래 언덕인 ‘레드 샌듄’의 절경에 넋을 잃고 감탄한다. 이때 김대희는 사막에 핀 잡초를 발견하자 급히 사진 촬영을 한다. “대단하다! 이런 곳에서 살아남다니, 난 이런 사진만 찍어”라며 감탄한 김대희는 “내가 찍은 다른 예술 사진들 볼래?”라며 갑자기 작품(?) 자랑을 시작한다. 하지만 ‘MZ 전도사’ 유세윤은 “우리네 아버지들 X톡 프사 같은데?”라고 반응해, 김대희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김대희의 예술혼을 불타오르게 만든 무이네 사막의 절경과, “이렇게 아름다운 사막에 ‘최다 독박자’의 머리만 빼고 다 묻어버리자”라고 극악의 벌칙을 정한 ‘독박즈’의 대환장 여행기는 30일(오늘)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AXN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